본문 바로가기
Bass 조행기

경산 금호3교 배스 : 칸베이츠 이글스틱HM

by 사진찍는낚시꾼 2020. 3. 19.
728x90
반응형

안녕 하십니까^^ 어제밤도 어김없이 운동 삼아 이시기 아시는분들은 아는 핫하고 덩어리들만 나오는 금호3교로 운동삼아 나가 보았습니다. 바람도 아주 미세하게 불고 있구 기온도 전날 보다 더 많이 올라서 그런지 좀 걸으니 등짝에 땀이 흘러 내립니다. 어김 없이 하류쪽 보 부터 시작해서 금호3교 다리까지 걷고 쏘고 걷고 쏘고 ㅎㅎ 정말 운동 됩니다 ㅎㅎ 

 

오늘은 몸 담고 있는 칸베이츠 이글스틱 HL 이 아닌 이글스틱 HM 을 들고 나서 봅니다. 7.2피트 헤비 미디움 로드이며 버즈베이트 , 프로그 그리구 커버 낚시. 또한 빅베이트 까지 커버 되는 로드 입니다. 이글스틱HL 로드와는 또 다른 느낌이며 아마두 커버나. 빅베이트 운용 많이 하시는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스펙은 사진에 보시는거 와 같이 참조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라인은 G7 토너먼트 진 카본 16LB 사용하구 있습니다 ㅎㅎ 

 

우당탕탕!! 고요한 밤 런커 배스의 꿈을 안고 출격한 보람이 있는거 같습니다. 엄청난 빵배~~ 물돼아지 녀석 채색도 좋고 건강상태도 좋아 보이구요 ㅎㅎ 정말 조용한 밤 피아노줄 소리 신명나게 들었는거 같습니다. 

지금 이시기 아니면 정말 도 아니면 모!! 쪽박이냐 대박이냐!! 빅원을 가장많이 볼시기 인거 같습니다. 

아실분들은 아시겠지만 금호 3교 배스들 힘은 정말 최고 입니다 ㅎㅎ 날좋은 날 살방 살방 운동삼아 야습행 열차를 떠나보시길 바랍니다 ^^ 글재주가 없어서 사진구경+_+ 아 그렇구나 라고만 생각하시길 바라며 코로나19 때문에 정신없는 이시점 대구 경북 시민여러분. 앵글러분들 잘견뎌 이겨냅시다^^ 항상 행복한 나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