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자동차 이야기

경산 중고자동차 : 중고 맥스크루즈 익스클루시브 스폐셜 4륜 매입

by 사진찍는낚시꾼 2018. 3. 28.
728x90
반응형

안녕 하세요^^ 봄봄~~ 봄~~ 봄이 왔어요 ^^ 날씨가 정말 많이 풀렸죠? ^^ 그치만 미세먼지가 심해요 .. 야외 활동시 마스크 꼭 착용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현대자동차 베라크루즈 단종 시키며 대체 차량인 맥스크루즈 4륜 7인승 매입한 내용입니다 ^^ 



2013년 맥스크루즈 익스클루시브 스폐셜 풀옵션 모델입니다 ^^ 파노라마 썬루프 . 주차 보조 시스템. 등등 들어갈꺼 다 들어간 모델! 전동 트렁크는 기본이죠 ^^  






견인장치 당연 구변 되어 있구요 ^^ 고장코드 하나 없는 차량! 그리구 제가 낚시를 좋아해서 일까요 로드 거치대! 낚시 하시는 분이 구매 해 가시면 딱일듯 합니다 ^^ 캠핑 트레일러 . 그리구 낚시! 솔직히 탐나는 차량이네요 ^^ 최고가 매입에 최저가 판매 할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타시던 차량과도 대차 가능합니다 ^^ 4륜 차량이다 보니 정말 볼수록 타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ㅠㅠ ㅎㅎ 


조만간 상세 내용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다시 한번 미세먼지 많고 일교차 심하니 건강조심하시구요 ^^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