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자동차 이야기

경산 중고자동차 K3 유로: 기아자동차 K3 중고차

by 사진찍는낚시꾼 2018. 1. 13.
728x90
반응형

안녕 하십니까^^ 요몇일 정말 혹한 이였습니다. 차량들 관리들 잘하셨나 모르겠어요 ^^ 경산.대구쪽은 혹한기 기름을 취급하는곳이 없기에 연료필터 및 배터리 관리를 잘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날씨가 추워도 일발 시동이 되니깐요^^ 아마 아침에 시동안걸려 고생하신 기억들 있으실겁니다. 제 주변에도 방전되거나 연료필터 수분으로 인하여 결빙되어 시동이 원활하지 않아 보험 긴급 출동을 부르는 사례가 많았어요.. 그럼 전 꼭 얘기 하죠.. 사소한거라고 관리 하시라구 그래야 오래 오래 말썽없이 타신다고 말이죠 ㅎㅎ 


아침부터 서론이 길었네요 오늘 매입하여 소개할 차량은 기아자동차 K3 유로 트랜디 차량입니다. 유럽에서 인기 있는 모델이며. 해치백이라 실내공간 활용성 좋은 차량이죠. 또한 옵션 풍부합니다. 



2014년 1월식. K3 유로 트랜디 모델 키로수 또한 49.000 제조사 엔진미션 보증이 남은 차량입니다. 

핸들열선. 열선시트 . 오토크루즈. 에어백등 안전 및 편의 사양도 좋구요 ^^

실내 크리닝 및 광택 작업 완료 된 차량입니다. 사고는 단순교환 차량입니다 ^^ 아주 경미한 사고!! 






흰색 차량이라 깔끔합니다ㅎㅎ 타이어 마일리지도 좋구요 ^^ 무엇보다 동급 대비 엔진 미션이 아주 부드러웠어요^^  관리를 잘하시며 운행 하신거 같더라구요 ^^














실키로수 이며. 성능기록부 발급 ! 시운전 강추 차량입니다. ㅎㅎ 아반떼 보다는 K3 디자인이 더 이쁜거 같습니다 흰둥이 흰둥이 ㅎㅎ  깔끔하고 이쁜 기아자동차 K3 유로 트랜디!! 관리 잘해줄 주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언제나 최고가 매입. 최저가 판매에 노력하며. 전국 어디든 달려 가겠습니다. 튜닝 차량 당연히 최고가 매입 해드립니다 ^^ 주저 마시구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