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대구 타이어 싼곳 : 넥센타이어 신세계점 쏘렌토 타이어 교환

by 사진찍는낚시꾼 2018. 3. 21.
728x90
반응형

안녕 하십니까^^ 사진찍는낚시꾼 입니다. 날씨가 정말 미친거 같죠? 꽃봉우리가 올라와 필시기에 뜬금없는 폭설이라니 말이죠.. 날씨는 정말 얼마나 추운지 정말 오락 가락 합니다 ㅠㅠ 한창 이시기에 낚시를 밤 낮 으로 열심히 다니는 시기인데.. 추워서 엄두도 못 내고 있습니다.  또 궁시렁 궁시렁 이야기가 다른 길로 흘러 가넨요 ㅎㅎ  오늘은 열심히 달려주고 발이 되어주는 저의 애마 기아자동차 쏘렌토 자동차 타이어 교환을 위해. 경산에서 동대구역 앞 넥센타이어 신세계점으로 날라 갔습니다! 




대구 동구 동부로 114 넥센타이어 신세계점 (053-752-8988)


출발전 미리 전화 드리구 간 상황이라 바로 작업을 할수 있었습니다 ㅎㅎ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누며 오늘 교환할 타이어! 넥센 타이어 로디안HTX RH5 타이어!! 마일리지 및 소음. 승차감 부분 두루 두루 다 만족을 시켜주는 타이어 입니다! 



평점도 나름 좋으며 교환 하며 주행 해보니 실제로 소음 부분. 승차감 그리구 눈이내린 눈길 주행 사계절 타이어 답게 안정성까지 만족 하는 타이어 였습니다 ^^ 



리프트에 올려진 저의 애마!! 새신을 신기 위해 대기 중이랍니다 ^^ 매장안이 정말 깔끔하며 작업 속도가 우와! 엄청 빨라요! 그리구 빠르다고 놓치는 부분 없이 꼼꼼하게 확인을 하며 작업하시구요 ㅎㅎ 경산에서 열심히 달려 날라갈만 했답니다 ^^





새신을 신고~~ 새신을 신고~~!!! 항상 새거는 왠지 모를 기분이 좋다는거!! ㅎㅎ 낚시도 그렇구 항상 새거는 참 기분 마져 상콤해지는거 같아요 ㅎㅎ 설레이기 시작하는거죠 ㅎㅎㅎ 사장님과 직원분이 역할 분담 하여 빠르게 작업 해주시는 모습!! 손발이 척척!! 



솜털이 뽀송 뽀송한 넥센타이어 로디안 HTX RH5 휠발란스 마져 더 세심하게 봐주시며 작업해주시구요 안그래도 고속도로 및 장거리 운행 많이 한다구 하니 더 세심하게 봐주시더라구요 ^^




마지막 작업인 얼라이먼트!!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 편마모. 핸들링이 달라질수가 있는 아주 중요한 작업이랍니다! ㅎㅎ 앞에 말한것 처럼 장거리 운행 고속도로 운행이 많다고 하니 더 세심하게 봐주시니 마음 놓구 매장안에 따뜻한 커피 한잔 하러 사무실에 들어 갔답니당 ^^



정리 정돈 아주 잘되어 있구 깔끔했답니다 ㅎㅎ 따뜻한 차 와 음료가 있어서 편하게 마시며 추운날 몸을 녹이며 작업이 다되기를 기다렸어요 ㅎㅎ 지루 할틈없이 이것 저것 설명 해주시구 참 친절 하셨어요 ㅎㅎ 정말 경산에서 열심히 달려 달려 온 보람이 있었습니다 ㅎㅎ  

마지막 작업 다되고 사진이 없네요 ㅠㅠ 사실은 너무 추워서 인사하고 약속 시간이 늦어 빨리 출발한다구 말이죠 ㅠ ㅎㅎ 경산으로 오면서 승차감에 완전 놀라움이 ㅎㅎ 폭신 폭신 몰캉 몰캉 ㅎㅎ므흣 ㅎㅎ 


저두 중고자동차딜러이며 차 쪽으로 일을 하고 있지만 좋고 싼차 없듯이 다만 그렇게 하도록 노력을 하는부분이지만 이번에 대구 넥센타이어 신세계점을 다녀오면서 혼자 생각 하고 느낀 부분은  비유를 하자면 브레이크든 자동차 튜닝이든 타이어든 중고차든 물론 가격이 싸면 좋은거지만 싸다고 다 좋은건 아니라는점 .고객의 입장에서 자기 차량인거 처럼 꼼꼼히 체크 하며 봐주고 사람 대 사람으로서 정이 있는 그런 분위기. 제가 추구 하는 방식인데. 딱 넥센타이어 신세계점 사장님과 직원 분들이 딱 그런 느낌이 들어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 그리구 타이어도 완전 저렴하게 해주시구 말이죠 ^^ 단골 될거 같습니다 ㅎㅎㅎ  


블로그 포스팅 하면서 기억을 더듬어 봐도 최근 다녀본 업체중 일등!! 인거 같습니다 ㅎ 좀더 타보구 타이어 후기 또 작성 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상 사진찍는낚시꾼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