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자동차 이야기

아반떼N DCT 신차 출고 + 경산 프리미엄 썬팅 JB 모터스

by 사진찍는낚시꾼 2023. 2. 9.
728x90
반응형

안녕 하세요!! 경산 일등 중고자동차 윤도원 부장입니다!! 어느덧 입춘이 지나고 날씨도 많이 풀리기 시작했네요 ^^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 항상 건강 하시고 하시는일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고객님의 아반떼N DCT 신차 출고 차량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신차 주문후 2개월만에 출고를 하였습니다! 요즘 신차 주문후 늦게 출고되어 기다리시는분 들이 많으신데요^^ 아반떼N은 2개월만에 출고가 된답니다^^

 

잘빠진 아반떼N 그릴부분에 N 로고가 따악!! ㅎㅎ 색상도 그렇고 레드라인도 그렇고 매끈하게 잘빠졌네요 ^^ 

요런차들 보니 다시 달리고 싶은 충동이 막막 생기네요 ^^ 현실은... 열심히 일해야 겠지요 ㅠㅠ 서글퍼라~

출고후 탁송지는 경산에 위치한 JB모터스 2호점으로 받았습니다. 경산 뿐만 아니라 대구 경북 프리미엄 썬팅 & 합리적인 가격!! 사장님 &직원들이 친절해요 ^^ 내돈 내산!! 

그래도 고객님을 위해 제가 해줄수 있는건 막막!! 다 해줘야겠지요 ㅎㅎ 유리막 시공 + 프리미엄 썬팅 하퍼캠프 베스트 본드 + 블랙박스!!  

작업하기전 필수로 해야 할게 있지요?ㅎㅎ 바로 바로 신차 검수!! 

누구 보다 더 꼼꼼하게!! 확인 확인 재차 확인!! 대충 보는게 아니라 아주 매의 눈 으로 !! 검차를 합니다 ㅎㅎ 이런 부분이 전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완벽히 먼지 제거와 오차 없이 깔끔하게 작업하는것 또한 덤이죠 ㅎㅎ 

작업의 우수성 ! 그리고 고객님들과의 신뢰!! 모든걸 갖춘 경산 프리미엄 썬팅 및 신차 패키지 전문매장 JB모터스

꼭 기회가 되시면 마음편히 맡겨 보시기 바랍니다!! 분명 만족 하실겁니다 ㅎㅎ

 

그렇게 작업 완료후 고객님 집앞으로~~ 탁송을 갑니다 ㅎㅎ JB 모터스 좋은 점은 로드 탁송이 아닌 셀프차량 운행으로 신차 첫주행을 고객님이 할수있게 해준다는게 참 좋은거 같아요 ^^ 

안전하게 고객님께 인도후!! 너무 만족하시는 고객님!! 안전 하게 이쁘게 아끼며 오래 오래 타시구요^^ 팔고 그만이 아니라 차후 관리까지 해드리니 언제든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보면서 느낀점은... " 아~~ 나도 N 타고싶다~~~!!"  ㅎㅎ 모두들 안전운전 하시구 펀드라이빙 하세요^^ 종종 자주 즐거운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