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다 조행기

영덕 무늬 오징어 조행^^

by 사진찍는낚시꾼 2016. 9. 6.
728x90
반응형

안녕 하십니까^^ 사진찍는낚시꾼 입니다!! 주말 늦은 시간 영덕으로 무늬 오징어 출조를 해보았습니다.

다행이 바람은 없으나 포이튼 도착할 즈음 비가 내리가 시작합니다. 나한테 왜이러는건지 이러면 안되는데 말이죠 ㅠㅠ 그래도 먼길 달려왔는데 던져는 봐야지 하며 웨이더 입고 비옷 입고 주섬 주섬 막 껴입습니다. 덜도 말고 한마리만~~ 그러면서 말이죠 ㅎㅎ 의외로 수중전 하시는 분들이 많으 시더라구요 먼저 오신분들은 자리이동. 비도오는데 움직이기는 싫고 한자리 죽치고 있어 봅니다. 

얼마간의 시간이 흘렀을까 다트에 텁 꿀렁~ 꿀렁~ ㅎㅎ 오호라~~ 좋습니다 ㅎㅎ 



감자가 나왔습니다.ㅎㅎ 자칫하면 먹물 테러 당할뻔 했습니다 ㅎㅎ 방심하다가 말이죠 ! 눈망울을 보면 참 미안한데... 마이 마이 미안한데... 너무 맛이 난단 말이죠 ㅎㅎㅎ요 몇일 태풍으로 인하여 가고 싶어도 못 갔는데 ㅎㅎ 간절해서 그런가 더욱더 반가운거 같습니다 


그리곤 조금더 낚시를 하는데 비바람이 몰아 칩니다. 이건 아니다 싶어 철수를 ㅠㅠ 합니다 멀리서 왔는데 날씨마저 안도와주고 뭐~ 씁쓸합니다 ㅠㅠ 



그렇게 대충 휙 휙 큰짐막하게 썰고 핫식스 한잔에 회 한접 먹고 너브러져 버렸습니다 ㅎㅎㅎ 다음을 기약하며 말이죠 ㅎㅎㅎ 이거 이거 오랜만에 포스팅을 할려니 도무지 감도 안잡히고 뭐 그렇습니다 ㅎ

재미도 없고 두서도 없지만서도 ㅎㅎ 그냥 그렇다 라고만 봐주십시요 ^^ 

이상 사진찍는낚시꾼 이였습니다 



'바다 조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항 남부권 무늬 오징어 낚시 포인트  (0) 2016.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