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들 성장기

육아 : 유아 분유 먹방

by 사진찍는낚시꾼 2021. 11. 17.
728x90
반응형

오늘도 우리 아들 먹깨비는 열심히 밥을 달라고 옹알 옹알 거리는데요 ㅎㅎ 그러다 안주면 대성통곡을 ..😅😅
아들아 엄마도 그렇고 아빠도 그렇고 식탐이 없는데 왜구렇게 식탐이 많은거니? 그래도 잘먹으니 좋은거 같습니다^^


옴뇸뇸뇸 분유 먹방 중인 아들^^ 마싯어요??ㅎㅎ 저희 부부는 모유와 분유를 번갈아 가면서 먹이는데요
모유도 좋지만 모유에 없는 영양분을 분유로 대처 한다는 생각으로 번갈아 주고 있습니다 ㅎㅎ 뭐든 안가리고 잘먹어서 다행이에요^^


아기가 태어난지 77일차인데 하루 하루 다르게 쑥쑥크구 속눈썹이 얼마나 많이 자랐는지 ㅎㅎ 깜짝 놀랬습니다


아빠가 ㅋㅋ 안티라고 와이프가 뭐라 하지만 ㅎㅎ 다먹고 젖병을 빼니 ㅎㅎ 저러고 자는게 너무 귀여워서 찰칵!!
다들 그렇잖아요 ㅎㅎ 내새끼가 제일 이뻐 보인다고 ㅎㅎ 귀여워 죽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