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경산 맛집 : 경산 사동 갈비만

by 사진찍는낚시꾼 2020. 3. 16.
728x90
반응형

오늘은 운동도(?) 많이 하고 ㅎㅎ 고기가 먹고 싶어서 경산 사동에 위치한 갈비만 이라는 곳으로 가보았습니다. 자주 가는 갈비집 중에 한곳이며 맛도 좋고 참 친절해요^^ 우선 위치를 보실까요 ㅎㅎ

 

 

경산 사동 부영 6차 앞 번화가에 위치 해 있구요 ^^돼지 갈비가 주메뉴인 식당입니다. 물론 양념 갈매기살도 엄청 맛나요^^ 그밖에 삼겹살등 고기도 좋아서 그런지 다 괜찮았습니다 

 

각각 테이블 마다 메뉴판이 편하게 볼수 있게 딱!! 준비 되어 있습니다 ㅎ그리구 지인.친구.동료들과 약주 한잔 하기도 좋은 곳이며 놀이방이 있어 애들두 편하게 놀수가 있답니다 ^^

 

반찬들과. 야채는 셀프코너가 잘 구비 되어 있어서 기본으로 나오는거 외에 모자란다 싶으면 편하게 이용 가능 했습니다 그리구 양념게장. 백 김치가 참 맛있었습니다 ^^

 

 

저희는 매번 오면 양념 갈비를 먹지만 오늘은 마늘양념갈매기살 이 먹고 싶어서 주문 했습니다 ㅎㅎ 다져진 마늘양념과 부드러운 갈매기살. 그리구 숯불향까지 !! 어휴 또 입에 침이 ... 정말 요즘 너무 많이 먹어 돼지가 되어 가고 있는거 같아요 ㅠㅠ

 

노릇 노릇 익어가는게 맛나겠쥬? ㅎㅎ 정말 맛 있었습니다. ㅎㅎ채소들도 정말 싱싱했구요 ㅎㅎ 숯불 향에 취해 하루 피곤함을?? ㅎㅎㅎ 고기로 달래는 ㅎㅎㅎ 

 

와이프와 함께 폭풍 흡입했지용 ㅎㅎ 그리구 나선 ㅎㅎ 와이프는 냉면을!! 전 육회 비빔밥을 ㅎㅎ 이렇게 많이 먹는데 분명 똑같이 먹는건데.. 와이프는 왜 살이 안찌는지... 저만 디룩 디룩 찌고 있습니다.. 좀 있으면 정말 구블러 댕길거 같은데 이거 ... 아휴... 

 

코로나 때문에 식당이며. 상가 들이 정말 반토막도 모자라 엉망이 되었습니다. 자영업자들은 어떻게 하라는건지.. 시에서는 대책이 있는건지... 대구.경북 기부금 엄청 들어온걸로 아는데... 역시나 나랏일 하시는 분들 입에 쏙 들어 갈거 같은.. 뭐 인사치례 같이 일부 조금 지원은 해줄것이고... 나머진 예산으로 비축 되겠지요... 서민들.. 죽어 나갑니다... 저같은 경우도 중고자동차 딜러 이기전에 자영업자 인데... 정말 타격 큰거 같습니다... 여튼.. 주절 주절... 백날 주절거려 봐야... 음음...

모두 잘견디고 힘내서 잘 이겨 내도록 해보아요... 힘을 내요 슈퍼 빠월~~~ 힘!!! 

코로나 피해 없으시도록 건강 관리. 위생 관리 철저히 하시구요^^ 조금있으면 따뜻한 기분좋은 바람도 불 시기이니 조금만 더 힘내 봅시다!! 대구 경북!!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