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테라칸 35 풀스펙 : 자연과 어울리는 자동차

by 사진찍는낚시꾼 2019. 1. 15.
728x90
반응형

안녕 하십니까^^ 사진찍는낚시꾼 입니다! 날씨가 겨울 날씨 같지 않고 포근한 날씨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 겨울 유난히 춥다고 그렇게 떠들고 했었는데 이건뭐.. 먼지 덩어리!! 미세먼지만 가득한 겨울을 보내고 있습니다. 야외 활동시 꼭 마스크 착용하시길 바랍니다. 아니면 콧구녕이 시커메 져요 ㅠㅠ



현장에 차량 보러 갔다가 옆에 임도 길이 있길래 무작정 올라가 봅니다.! 자연과 참 잘어울리는 차량 테라칸 파워플러스 현 스펙은 35 풀 스펙! 낚시차량 치고는 과한 차량이라 보겠지만 계류 낚시를 좋아라 하는 저로서는 딱 든든하고 마음에 드는 녀석입니다! 



휠트놀이도 해보구요^^ 궁댕이 쭉쭉늘어나는게 마음에 듭니다 ㅎㅎ 테라칸 차량은 투박한 느낌을 많이 받는데 그게 매력이죠 ㅎㅎ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녀석! 본넷 그릴을 빨리 구해서 ㅠㅠ 바꾸어야하는데 구형그릴 나름 감성있지만 그래도 신형그릴이 전 더 이쁜거 같아요 ㅎㅎ 

차량은 2005년식 파워플러스 JX290 최고급형! 악셀링도 가벼워 힘도 넘치는 녀석! 벌써 테라칸 차량을 두번쩨 운행중이지만 없으면 자꾸만 생각나는 차량인건 분명한거 같습니다 ㅎㅎ 될수있는 한 평생 함께 가보려 합니다!! 2019년 도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드며 지내구요 ㅎㅎ 

앞으로 종종 테라칸 차량 소식을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미세먼지 많다니 건강 잘챙기시구요!! 

언제나 즐거운 나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