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ss 조행기

경산 배스 : 정신 못 차리는 배스들

by 사진찍는낚시꾼 2020. 3. 6.
728x90
반응형

안녕 하세요 ^^ 오늘도 어김없이 코로나 피해 금호강으로 피신간 사진찍는낚시꾼 입니다. 
낮 에는 그래도 수온이 조금이나마 오르고 몇일 밤 기온이 엄청 내려 가는 일교차가 심한 그런 나날들이 지속 되고 있습니다 . 그래서 그런지 물속 배스 녀석들두 정신을 못차리는거 같습니다. 

 

버드나무 잎새도 파릇 파릇 하며 낮기온은 바람만 좀 안불면 정말 따스한 날인건 확실 합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동출인은 사랑스런 와이프와 동학형님 ㅎㅎ 

 

3시에 보자시던 형님은 반칙으로 먼저 와 계시는... 이럴수가...날씨도 맑고.. 하늘도 오늘은 엄청 맑았습니다. 정말 저렇게 푸른 하늘 처럼 코로나도 꺠끗이 사라져야 하는데.. 정말 큰일입니다. 

 

사이좋게 모두 손맛 보구! 날씨탓에 정신을 못차리는 건지 너무 예민 합니다.. 이놈 자슥들.. 어휴.. 모두들 다같이 프리리그 호그웜으로 다 잡았습니다. 이녀석들 왜이리 예민 한거니..ㅠㅠ 아휴 

 

로드 - 칸베이츠 이글스틱 HL

라인 - 12LB 카본

채비 - 프리리그 (호그웜)

릴 - 7점대 

 

다음주에는 또 비소식이 있구. 기온은 오르는데.. 역시나 일교차가 장난 아닌거 같습니다. 날씨가 어느정도 안정적이여야 활발한 활성도를 보일것인데.. 점점 어려워 지기만 하는거 같습니다. 

코라나19 때문에 정말 장사도 안되고.. 어찌해야 하나 정말 대책을 마련해야 할터인데.. 빨리 이시간이 지나가길 바랄뿐입니다... 모두 조심 하시구요. 안낚 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