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ss 조행기

합천 배스 : 만수위 합천호(합천댐) 배스

by 사진찍는낚시꾼 2020. 3. 9.
728x90
반응형

안녕 하세요^^ 사진찍는낚시꾼 입니다. 주말 잘들 보내셧는가 모르겠습니다ㅎㅎ 전 주말 와이프와 함께 합천호 나들이를 해보았습니다. 전 날 일기예보를 보면서 안동댐을 갈지 합천댐을 갈지 고민 고민 하였는데. 합천으로 발걸음을... ㅎㅎ

합천은 현재 초초 만수위... 망할끄 댐 수문 터지것소!!! 워킹 낚시 하는 사람들은 자리가 마땅치도 않구 어찌해야 하나 싶습니다. ㅎㅎㅎ 어여 빨리 배수 하길 바래야죠 ..

날씨가 정말 좋죠??ㅎㅎ 벚꽃봉우리가 몽글 몽글 올라와 곧 피겠더라구요^^ 경치도 좋고 공기도 참 좋았습니다 

 

그냥 둘이서 정처없이 돌아 댕기다 빈자리 있으면 들어가기 들어가기 그러다 부암교에서 그나마 자그만한 배스들 얼굴을 보았습니다 

사진에 위치한 곳에서 낚시를 하고 있었고. 또 다른 워킹으로 오신분 3분 계셧는데... 벨리 보트 두대가 슬금 슬금 골창으로 들어옵니다.. 서 있는곳에서 캐스팅하면 반대편 까지 날아가는 거리구요.. 저자리에 다른 낚시 하러 오신분 까지 하면 5명이 진입해 있는 곳이기도 하죠.. 문제는 그렇게 들어와 있는데 .. 굳이 벨리타시면서 슬금 슬금 왜 기어들어오는지... 관종이신건가? 예의가 없으신가??? 5명 일제히 머어어엉~~~ 와이프와 전 바로 나와 버렸구요. 그냥 피한게 맞다고 보죠ㅎ

보팅하시면 안그래도 워킹 하시는분들 자리도 많이 없는데 만수위라... 조금 양보좀 해주시지 그걸 왜 ... 들어 오셔서.... 

뭐 자기돈으로 벨리 사서 낚시 하는데 뭐라 할껀 아니지만... 그래도 예의라는게... 

그렇게 돌고 돌아~ 따스한 햇볕을 맞이하며~ 돌아다니고 포인트 진입해서 낚시하고 그러고 철수길에 ㅎㅎ 달래를 보고 그냥 뽑는다가 맞죠 ㅎㅎㅎ 마땅히 캘만한게 주변에 안보여서 ㅎㅎㅎ 

와이프가 열심히 캐서 ㅎㅎ 한움큼 쥐었습니다. 봄 나들이 ㅎㅎ 제대로 하고 있는 와이프 ㅎㅎ 정말 날씨가 이렇게나 좋은데 망할 코로나 때문에... 완전 대구.경북은 엉망진창이 되어 버렸어요 .. 이사태가 빨리 지나가야 할터인데 .. 정말 이지 당분간 사람 피해 봄 나물 하러 다니고 낚시 다녀야 겠어요 ㅠㅠ 

 

모두들 위생관리 잘하시구요 몸건강 잘챙기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