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자동차 이야기

경산 중고자동차 : 쏘렌토R 중고자동차 출고!

by 사진찍는낚시꾼 2018. 5. 23.
728x90
반응형

안녕 하십니까 ^^ 포스팅 많이 밀렸는데 ㅠㅠ 빨리 빨리 포스팅 해야하는데 큰일입니다 ㅠㅠ 오늘은 같이 낚시 하는 동생차량. 쏘렌토R TLX 최고급형 출고 포스팅입니다. ㅎㅎ  동생과 앞전에 차량 보면서 설명후 아버지랑 상의 하고 연락 준다고 하였고 . ㅎㅎ 아버님이 직접 찾아 오셨습니다 ^^ 차량상태 점검. 하체 까지 꼼꼼히 확인 시켜드리구 시운전까지 ^^



깔끔한 흰색 바디에 파노라마 썬루프 까지 ㅎㅎ 요즘 흰색 차량이 참 이쁜거 같습니다 ㅎㅎ 저두 다음 차는 흰색을 사야 겠어요 ㅎㅎㅎ 




네비 상단매립. 듀얼 오토 공조기 . 통풍 시트 등 옵션도 좋습니다 ^^ 가죽상태 및 하체 상태도 좋구요 ^^ 에어콘도 당연 시원하게 잘나오구요 ^^ 아버님이 더 만족하셨습니다 ㅎㅎ  항상 차량 출고 하기전 더 꼼꼼히 정검 하며 출고를 시켜 드립니다 ^^ 중고는 중고 일뿐이지만 그래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 하면 좋잖아요 ^^ 여튼 이렇게 출고 진행 . 당일 이전은 당연 한거구요 ^^  항상 타시던 중고자동차 최고가 매입. 최저가 판매에 노력 하겠습니다 ^^ 언제든 편하게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