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자동차 이야기

경산 중고자동차 : 재규어All New XJ 3.0D 프리미엄 럭셔리 LWBX351 중고자동차

by 사진찍는낚시꾼 2018. 5. 8.
728x90
반응형

안녕 하세요 ^^ 언제나 열심히 뛰어 다니는 윤도원 부장입니다! ㅎㅎ 긴 주말 연휴 잘들 보내셨나 모르겠습니다 ㅎㅎ 비 가와서  ㅠㅠ 야외 활동 잘못하셨죠 다들 ㅠㅠ 이런 황금 같은 주말 비가 내리니.. 그래도 농민들에게는 단비가 아니겠나 싶습니다. 아직 까지 경북 쪽은 가뭄이 심하니 말이죠 ㅎㅎ  

오늘 소개 해드릴 차량은 출력이면 출력! 연비면 연비! 승차감! 등 모든걸 골고루 갖춘 세단!!  재규어 올뉴 XJ 3.0 디젤 프리미엄 롱바디 모델입니다! ㅎㅎ 



깔끔한 바디! 그리고 곡석이 참 아름다운 모델입니다 ^^ 그리구 옵션도 엄청 좋은 녀석이죠 ^^ 본래 출고 색상은 은색이였으나 흰색으로 풀 랩핑을 한 상태입니다 ㅎㅎ 랩핑만 해도 금액이 엄청나죠 ㅎㅎ

깔끔하니 이뿌죠 ? ㅎㅎㅎ


















▶차량설명 

-사고여부 : 무사고(단순)

-차 종 : 재규어All New XJ 3.0D 프리미엄 럭셔리 LWBX351

-변속기 : 오토

-연 식 : 2011년식

-색 상 : 흰색 (은색에서 흰색으로 풀 랩핑!)

-주행거리 :16만km 실주행키로수 입니다 

-내 / 외관 : 실내 . 실외 상태최상입니다 

-관리상태 : 차량은 관리는 정말 잘되었습니다. 캐미컬 합성유 관리.실내 클리닝.광택.유리막코팅. 


▶옵션사항 

-외관사양 : 루마썬팅. 썬룹.제논HID

-내장사양 : 네비.전방.후방감지기.후방카메라.실내크리닝

-안전사양 : ABS, VDC . 사이드 에어백, 

-편의사양 : 빗물 감지 와이퍼,오토라이트. 열선 . 썬룹.락폴딩.후방카메라.네비.풀오토 공조기.전동시트.메모리시트


▶차량의 특징 

- 유리막코팅. 및 광택 작업 완료

- 실내클리닝 및 가죽상태 최상입니다.

- 루마 열차단 썬팅. 

- 유리막코팅

- 슈퍼비젼 계기판

- 오토헤드램프.

- 오토와이퍼(빗물감지)

- 스포츠형 세단

- 파워윈도우

- 자동접이식미러

- 3.0 디젤차량! 

- 후방카메라.후방감지기.네비

- 순정 무출오디오 및 CD체인져 및 순정 앰프

- 상태최상이라 자부합니다. 경고등 일체 없으며 하체 상태 최상입니다.

- 패들쉬프트

- 전자식 제어장치

- 순정 HID

- 운.동승석. 사이드 커튼 에어백

- 듀얼 모니터 

- USB.DVD.AUX

- 오토크루즈 

- 스포츠 모드 

- 전자 파킹 

- 자동 6단미션 

- 13Km 대 연비! ( 3등급) 

- 267마력 최대 61토크! 

- ECS. 차체 제어

- 세이프티 윈도우

- TPMS. 차체 자세 제어 장치

- 알루미늄 바디

- 전동 개폐 트렁크 

- ECM . 핸들열선. 


등등 옵션이 너무 많아 다 기재 하지 못하였습니다 ㅎㅎ 차량은 언제든 오시면 시승 가능하며! 동급 모델중 전국 최저가로 판매 하고 있습니다!! 타시던 차량과 대차도 가능하며 전액할부도 가능합니다! ^^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시길 바라며 ^^ 이번 한주도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