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자동차 이야기

경산 중고자동차 : 트라제XG 출고 및 뉴SM5 SE 플러스 매입

by 사진찍는낚시꾼 2018. 5. 2.
728x90
반응형

안녕 하셔요~~ ^^ 아침에 비가 와서 그런지 출근길에 공기가 상쾌한거 같습니다 ^^ 비 가 좀더 시원하게 내렸으면 하네요 ㅎㅎ 꽃가루좀 다 씻겨내려가게 말이죠 ^^ 어제 트라제XG 중고 매입 포스팅을 작성하였는데.. 두둥.. 당일 오후에 바로 팔려 버렸습니다. 그리곤 대차로 뉴SM5 SE 플러스 모델 대차!!

고객님께서 앞전에도 언급했듯이 정말 깨끗하다며 만족하시면서 기분좋게 가져 가셨습니다 ㅎㅎ 그런 모습을 볼때면 저도 먼가 모르게 뿌듯하기도 하죠 ㅎㅎ



2005년식 뉴SM5 SE 플러스! 썬루프. 스마트키.네비.후방카메라 등 옵션 좋구요 그리구 요차량도 너무 깨끗이 운행 하셧더라구요 ㅎㅎ 당연 비흡연 차량이었습니다.  사고도 큰사고 없이 단순 교환 차량이었으며 키로수도 2005년식 대비 적당한 키로수 였습니다 







깨끗하게 운행 하셨으며 깨끗이 관리 하면서 타신 흔적들이 보입니다. ㅎㅎ 아직 광택 및 실내크리닝 전이며 완료후 자세히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사진으로 대충봐두 깨끗하죠? ㅎㅎ 

정말 기름 넣고 운행하시면되는 그런 차량입니다 ^^ 윤부장이 매입하는 차량은 상태 최상이라거!!! ㅎ봄 비가 부슬 부슬 내리니 상쾌하면서도 울적하네요 ㅎㅎ 운전 하시는 분들은 항상 안전 운전하시구요 ^^ 일교차 심하니 감기 조심하시구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언제나 항상 그랬듯이 타시던 중고자동차 최고가 매입. 최저가 판매에 노력하겠습니다. ^^ 경산 중고자동차! 일등 매매상사 영대자동차매매상사 윤도원 부장을 찾아 주시길 바랍니다 ㅎㅎ 전국 어디든 달려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