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들의 추억

대구 웨딩샵 투어 : 알콩 달콩 결혼준비

by 사진찍는낚시꾼 2020. 4. 4.
728x90
반응형

너와 나. 우리둘이서 무엇인가 하나 하나 준비를 해나아가 본다.  오늘은 우리둘이서 웨딩샵 투어! 플래서너 께서 알아서 착착 코스정리 해줘서 너무 편했다는거!!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솔직히 남자라서.. 어떻게 해야할지 어떤게 좋을지 ... 잘모르는게 사실인것도 있고... 

 

우선 약속 시간 보다 이르게 대구시내로 나가본다. 몇년만에 나와보는건지.. 어디가 어딘지도 모르는.. 경산 촌놈.. ㅋㅋ

둘이서 일찍이 도착하여 근처에서 식사도 함께 맛나게 먹고. 

김광석 거리도 걸어보고.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도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신이난 와이프^^ 그보다 더 신난 나!! 둘이서 깔깔 거리며 사진찍고 놀기 ㅎㅎ 

와이프가 요상한 포즈 요청에 ㅎㅎ 한번 슬쩍!!

 

에헴,.. ㅋㅋㅋ 이거참 쑥스럽구만 ㅎㅎ 

둘이서 무엇인가 하나둘 준비를 하는 과정이 설레이며 두근거리며 

너무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중요한것은 사진으로 남기진 못하였지만.. 드레스를 입은 와이프 모습을 보는순간... 와.... 너무 이뻐보였고 

너무나 사랑스러워 보였다 

세상 세상 이런 천사가 따로 없다!! 우어!! 

 

나에게 와줘서 너무 고맙고 , 사랑합니다 나의 그녀^^ 행복하게 이쁘게 앞으로도 더 좋은 추억들 만들어 보자^^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