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번즈 테라칸 파워플러스 33 바디업,리프트업 프로젝트 2부

by 사진찍는낚시꾼 2016. 3. 24.
728x90
반응형

안녕 하십니까^^ 사진찍는낚시꾼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테라칸 파워플러스 33 바디업,리프트업 프로젝트 2부 이야기를 써내려 가볼까 합니다^^  그나저나 날씨가 완전 추워요 ^^ 뭐이리 추운지 말이지 말입니다. 이넘에 날씨가 다시 겨울이 올려나 봅니다. 간간히 다른 지역은 눈소식도 있구 말이죠 ^^ 우선 오늘 작업 내용은 데후통뽀개기!!! 진짜 뽀개졌어요... 진심... 아.. 피니언 기어부터 아작나 있네요... 얼마전 안동댐에 낚시 하러가서 4륜 사용시 뭔가가 신경 거슬리는 소리가 나더만.. 역시나 입니다... ㅠㅠ 



우선 데후통을 올리기 시작. 샤프트와 분리하기 위함이죠 ^^ 꼼꼼히.. 아주 꼼꼼히 말이죠^^ 역시나 하체... 흙으로 아주... 언더 코팅을 한것이 보입니다. 이건뭐.. 부식을 막기위해 머드팩을 한것이라 변명해 봅니다.. ㅎㅎ



데후오일을 빼구요 ^^ 오일 얼마전에 갈았는데.. 그랬능데.. 아이고 아까버라 ㅎㅎ 그러나 더 튼실해지기 위해선 뭐 이정도 쯤이야 말이죠 ^^ 



본격적인 수박통 짜르기! 과감히 서걱 서걱!! 뭐... 대충 봐도.. 상태가 심각하네요.. 나이도 있고 달리기도 많이 달렸고 말이지 말입니다. 하.. 한숨 부터 나오네요 ㅠㅠ 이러면 안되는디.. 








흐미.. 아작 났네요..ㅠㅠ 피니언기어도 아작나고!! ㅋㅋㅋ 아름답다 못해 대한민국 만세 입니다. ㅎㅎ 결국 데후 교체. 이상태에선 락커를 꼽아 봐야 별 소용이 없고 또 얼마 안타 더 아작나기에 말이죠 ^^ 왜이러는걸까요. 왜 나한테 이런 시련을 주시는건가요. 아 가슴 아픕니다. 이거 이거 완전 가슴 아픕니다. ㅠㅠ





이렇게 락커 조립 끝!! TF라커 (트랙 파인터 락커) !아무탈없이 제발 오래 오래 가자꾸나 으잉? !!!! 속아프니깐 말이쥬 그래도 뭐 년식과 주행한 거리로 보면 이정도면 감지덕지 해야하는건가요? ㅠㅠ 







그리구 역시나 꼼꼼하신 번즈 사장님!! 뒷 브레이크 패드,사이드 패드 , 팔자 부싱 싸그리 교환 들어갑니다. 허허이렇게 꼼꼼하시기에 믿고 맡기는거 아니겠습니까^^ 그만큼.. 제지갑도 가볍디 가벼워 하늘을 날겠쥬 ㅋㅋㅋㅋ 

이렇게 2부작은 데후 교체,브레이크 밑 부싱 교환. 락커 장착!!! 이제 머지 않아 품에 올날이 얼마 안남았습니다^^곧 3부작으로 다시 이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사진찍는낚시꾼 이었습니다^^ 

번즈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blog.naver.com/pro68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