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강한승 프로, 어비 도네이션, 쏘가리 치어 방류 참여

by 사진찍는낚시꾼 2016. 2. 27.
728x90
반응형

안녕 하십니까^^ 사진찍는낚시꾼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저의 뼈속까지의 사랑!! 마이럽!! 완전 사랑스러운 국산전통 토종 계류의 전사!! 쏘가리 치어 방류에 강한승 프로님 의 야심찬!! 울트라캡숑! 자연에게 우리가 누린 혜택을 돌리자는 프로젝트!! 어비 도네이션 프로젝트!! 구매를 하게 되면 금액은 전액 쏘가리 치어 방류 사업으로 쓰신다는!! 완전 이런건 그냥 넘길수가 없지요!! 너무 늦게 본지라 후다다닥 주문을 하였답니다!!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선! 택배가 왓숑!! 왓숑!! 



택배가 왓숑! 왓숑! 두근 두근!! 완전 설레임!! 그리고 스냅백을 좋아 하는 저로서는 완전 기대 만땅입니다ㅎㅎ 주섬 주섬 요리 조리 박스 살핀후! 메스 준비!!!



조심 조심 칼을 대어 봅니다!! 슬금 슬금!! 혹시나 흠칫을 낼까바 말입니당 ㅎㅎ 조심 아주 조심 슥슥슥 ㅎㅎ

열려라 참께!!! 열려라 참께!!! 



딱!! 보입니다!! 음 좋아!! 좋아!! 반짝 반짝!!! ㅎㅎㅎ 이렇게 보았으니 요리 조리 아주 섬세하게 분석아닌 분석을 함 해볼까나용 ^ㅡ^ 






퀄리티!! 아주 좋습니다!! ^^ 그리고 하나 하나 자수 마감도 최고!! 퀄리티가 남다릅니다 역시!! 어비 도네이션!! 최고!! 그리고 좋은 일에 동참할수 있게 되어 영광이랍니다^^ 어찌 사진상으로 표현이 좀 되었나요?? ^^ 




그리구 전 패치도 주문했드랬지 말입니다!! 나의 사랑스런 다이와 비옷에다가!! 따악!!! 초울트라 아끼는 다이와 고~~어 택스에 따악!! 하나는 조끼에 따악!!! ㅎㅎㅎ 기대 만땅 됩니다용 ㅎㅎ 패치 또한 마감이라던지 아주 깔끔하고 섬세 하게 되었네요^^ 정말이지 이렇게 좋은 기회!! 좋은 아이템!! 좋은일에 동참하게 되어 다시 한번 영광입니다. 존경 하고 존경합니다. 어느 누구 하나 먼저 다가갈 그리고 추진하기 쉽지 않았을터 인데 말입니다. 쏘가리 낚시하시는 분들이든. 배스 낚시 하시는 분들이건. 모두가 똑 같지 않나 봅니다. 자연에게 우리가 누린 혜택 이젠 돌려 줘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쏘가리 앵글러분들이여!! 모두 일어나 동참 합시다요!!! 


어비 도네이션 동참 하러 가기 : http://rainbowfly.co.kr/product/list.html?cate_no=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