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ss 조행기

금호강 봄 배스 : 경산 금호강

by 사진찍는낚시꾼 2019. 3. 13.
728x90
반응형

안녕 하세요!! 사진찍는낚시꾼 입니다! ㅎㅎ 오늘은 경산 금호강 다녀왔습니다. 업무차 지나가는길에 강을 바라 보고 있자니 궁댕이가 들썩 들썩 거려서 ㅎㅎ 잠시 던져 봐야지 하며 한시간 가량 던져 보았습니다. 날씨를 보자니 바람이 8m 금호강이 역류해서 파도가 치고 있었습니다 ㅎㅎ 

그냥 콧구녕에 바람이나 넣자라고 마음편히 생각하며 채비를 해서 캐스팅을 해봅니다! 



역시나 믿음의 블라스트!! 첫캐스팅에 물고 늘어지는 실한녀석! 그러나 런커는 안되는... 아쉬워라... ㅎㅎ

바람불때는 역시!! 스베~~ 스베~~ ㅎㅎ 



* 로드 - 칸베이츠 이글스틱HL

* 라인 - 카본20lb.카본10lb

* 채비 - 칸베이츠 블라스트 . 하드베이트. 프리리그 

* 릴    - 5점대.7점대


바람은 그렇게 불어도 물속이 밖보다 더 따뜻했습니다. 브레이크라인에 다 붙어 있으며 믿음에 블라스트!!  어김없이 시원하게 때려 줍니다ㅎㅎ 봄은 봄인가봐요^^ 


경산 칸베이츠 취급점 - 와일드피싱 



칸베이츠 취급점 이자나 경산 루어낚시전문 매장 와일드피싱! 타지에 오신분들은 잠시나마 들러 조항도 물어보시구 구경하고 가셔요!! ㅎㅎ 


가까운곳에 이렇게 낚시를 할수있는곳이 있다는것이 참 좋구요! 이제 날씨가 풀리니 자주 자주 나서 봐야 겠어요 ^^ 앵글러분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모두 대꾸리 하셔요!!! 

이상 사진찍는낚시꾼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