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ss 조행기

합천호 배스 : 합천댐 봄 배스

by 사진찍는낚시꾼 2019. 3. 13.
728x90
반응형

안녕 하세요^^ 사진찍는낚시꾼 입니다. 오랜만에 조행기를 작성해 보는거 같아요^^ 요즘 봄 날씨 완전 오락 가락 한거 같습니다. 따뜻하다 춥다가 정신을 못차리는거 같아요 ㅎㅎ 그래도 물속 그리고 주변은 봄을 알리고 있는거 같습니다. 매화 꽃이며 목련도 피어 오르고. 조금있으면 벚꽃도 피겠죠^^ 꽃봉우리가 올라온거 보니 ㅎㅎ 


이번은 정말 오랜만에 합천호(합천댐) 을 다녀왔습니다 ㅎㅎ 합천호 수위는 만수. 수위가 많이 오르고 수초나 나무들이 모두 잠겨 있으며 수온또한 안정적인 수온을 유지 하고 있었습니다. 





첫번쩨 포인트 도착하여 채널지형을 잘 파악한뒤 국민채비인 프리리그. 줌사 스피드웜 바닥을 아주 천천히 긁어 주며 채널 라인에 뚝 떨어지면 어김없이 쭈욱 물고 늘어지는 녀석들! 그래도 정말 오랜만에 합천호를 방문했는데 첫모습을 런커를 하사 해주시는 합천호(합천댐) 

힘은 또 얼마나 쓰던지 말입니다 ㅎㅎ 꾹~~ 꾸욱~~~ 늘어 지는 녀석! 



수초와 수몰 나무 그리구 평지형! 와이어베이트인 칸베이츠 블라스트 ! 시원하게 때려 줍니다! 손맛 하나는 최고라는 합천호!! 정말이지 오랜만에 나와서 감동이!! ㅠㅠ 





* 로드 - 칸베이츠 이글스틱HL

* 라인 - 카본20lb..카본 10lb

* 채비 - 프리리그 줌사 스피드웜. 칸베이트 블라스트

* 장소 - 합천호 (합천댐)


경치 구경하며 좋은공기 마시고. 힘좋은 배스 녀석들을 볼수 있는곳 ! 합천호는 봄. 그리구 초여름 가장 핫한거 같습니다! 그리구 기존 포인트 는 잊어 버리시는게 배스를 볼수 있는데 더 더움이 되지 않을거 같습니다. 또한 수위가 오르기전 채널 구간 지형만 잘 파악하며. 조금이라도 새물이 유입되는곳과 빙어 때를 찾을수 있다면 그곳은 바로!! 명당!!!!! 또 다시 합천호로 떠날 준비를 해야겠어요 조만간!! ㅎㅎ 

이제 다시 포스팅 자주 하겠사옵니다!! 올해도 어복 만땅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