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ss 조행기

봄 배스 : 힘 좋은 강계 봄 배스

by 사진찍는낚시꾼 2020. 3. 14.
728x90
반응형

안녕 하십니까 ^^ 사진찍는낚시꾼 입니다. 날씨가 몇일 괜찮더만.. 오늘은 똥바람이 얼마나 불던지.. 어휴... 그래도 집에만 있기 뭐하구 코로나 때문에 어디 다니기도 뭐해서 와이프와 함께 낚시대를 주섬 주섬 주서 들어 봅니다. ㅎㅎ 금호강을 가자니 일기예보를 미리 봤던지라 바람이 6m 여서 봄 바람 불꽃 싸다구 맞을거 같아 청도와 밀양 경계 점인 상동역 뒤편으로 움직여 봅니다.

이곳은 바람이 많이 불어도 그렇게 바람을 많이 안타는 곳이기도 하여 괜찮겠다 싶어 출발 출발

역시나 출발전은 언제나 궁댕이가 들썩 들썩 신이 나 봅니다 ㅎㅎ 설레임 한가득 안구 고고싱!!

 

 

칸베이츠 이글팩 과 이글스틱HL 로드!! 요즘 주력으로 들고 다니는 로드 입니다. ㅎㅎ 다양한 채비 운용이 가능하며 멀티성에  좋아 들고 다니죵 ^^

그렇게 도착하여 있다 보니. 동학성님 전화 오셔서 합류 ㅎㅎㅎ 어제 손맛을 봤던지라 ㅎㅎ 빠지신거 같습니다 ㅎㅎㅎ

 

그렇습니다 ㅎㅎ 저 빼고 다 잡았습니다 ㅎㅎ 상동역 뒤편 녀석들의 특유의 꾹꾹이!! ㅎㅎ 힘하나는 정말 장사죠 ㅎㅎ

와이프와 동학성님 둘이서 사이좋게 잡아 내고 있습니다 ㅎㅎ

 

잠시 잠잠하여 하류쪽 보가 있는곳으로 이동하여 봅니다. 하류 쪽은 바람이 바람이 어휴... 어마무시 하게 불어서 와이프가 힘들었는지 메탈 바이브로 열심히 캐스팅 하더만 ㅎㅎ 오늘의 빅원을 ㅎㅎㅎ

우와아아앙 대꾸리다!!! 엄청난 녀석 ㅎㅎ 힘도 장사입니다 ㅎㅎ 옆에서 끙끙거리며 랜딩 성공 ㅎㅎ 그늘지고 해서 얼마나 추웠는지 어휴 ㅎㅎ 정신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ㅎㅎ 바람때문에 말이죠 ㅎㅎㅎ

로드 - 칸베이츠 이글스틱 HL

채비 - 프리리그.크랑크.서스펜딩 미노우

라인 - 카본 12LB

릴 - 7점대

 

오늘도 역시나 강계 답게 힘을 엄청 쓰는 녀석들 손맛 지데루 봤구요 ㅎㅎ 떵바람에 정신 못 차렸지만 말이죠 ㅎ코로나19 때문에 어디 다니지도 못하고 해도 그래도 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어서 와이프와 심심하지 않은 하루를 보낸거 같습니다. ㅎㅎ 다들 피해 없으시길 바라며 건강 관리 위생 관리 철저히 하시길 바랍니다. 이 또 한 빨리 지나가길 바라며 또 바래 봅니다.. 또 더 좋은 포인트를 찾아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