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가리 조행기

안동 장마철 쏘가리 낚시. 여울 쏘가리 낚시

by 사진찍는낚시꾼 2016. 7. 7.
728x90
반응형

안녕 하십니까 ^^ 사진찍는낚시꾼 입니다. 간만에 장거리 ~ 낚시를 다녀 왔네요^^ 안동권으로 많은 비로 인하여 물이 많이 불었으며 물색이 돌아올 타이밍~ 안갈래야 안갈수가 없죠 ~ ^^ 비록 다음날 출근에 힘이들지만 말입니다. 도착하여 물을 보니 딱 맛없는 커피색.. 유속은 엄청 빠르고 아.. 얼굴을 볼수 있을려라... 라는 생각이. 그리고 급 소심모드로 돌입합니다. 매번오던 곳이라 수량이 많아 져도 깊어야~ 1~1.5m 권. 

경산에 위치한 루어전문 낚시방 와일드피싱 사장님~ 이랑 동출~ 뭐 낚시방 하기전부터 형.동생이었기에~ 형이라 ~ 부릅니다 ㅎㅎㅎ 여튼 둘이서~ 사부작이 내리는 비. 그리고 급 소나기. 그리고 다시 진입.이또한 추억 거리가 되겠지요^^ 연세도 있으신 울 형님~ 근데 낚시대만 들면 열정!! 만땅!! ㅋㅋㅋ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기전 사용 채비. 


로드 - 피네스 622ul 

릴 - 스텔라C2000S

라인 - 토레이 슈퍼에깅 1호 직결

채비 - 릿지70S 


와일드피싱 형님은 여울 상목. 전 합수부 지점. 첫캐스팅 미노우를 흘려~ 두번의 저킹 그리고 텐션 유지 텁~~ 꾸구구국~ 드렉을 많이 잠구었음에도 불구 하고 쭉쭉치고 나갑니다. 역시 유속이 빠른곳의 쏘가리 힘이 장사죠~ ^^ 얼마만의 긴장감인지.. 두근 두근~ 그렇게 랜딩 성공. 그리고 두번쩨의~ 캐스팅~ 똑같은 자리 똑같은 패턴에 텁~ 왠걸 이넘 힘더 씁니다~ 마구 마구 그냥 한정 없이 째버립니다. 첨엔 매기인줄 알았어요 ㅎㅎㅎ 끝까지 반항하던 요녀석!! 매기인지 구분인 안갔던 녀석이지만 정말 이날 손맛은 장원이었습니다!! 



어비 스타일~~ 느낌 아니까~ ㅎㅎ 이날의 컨셉은 어비 모델놀이(어비로고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ㅎㅎㅎ 비 맞아서 미쳤었나 봐요 ㅎㅎㅎ  

도착하고 1시간 가량 낚시 하고 급 소나기!! 장대 비가 막 쏟아 집니다. 그래서 잠시 차에 철수를 합니다. 





그래서 이러고 놀았어요 ㅎㅎㅎ 사진놀이에 빠져 ㅎㅎ 비가 좀 잦아들길 기다리며 말이죠 ㅎㅎ 빵좋고빠른 유속이라 힘좋고~ 저~짜 거랑에 가가 힐링에 손맛에 제대로 즐기다 왔습니다. ㅎㅎㅎ 마릿수도 엄청 보구요 ㅎㅎㅎ


요런 녀석들은 수없이 만났습죠.잡고 빼고.잡고 빼고 무한 반복.. ㅎㅎ 형님이랑 정말 둘이서 신나게 손맛 봤어요 ㅎㅎㅎ 똥개도 자기 나와바리에서는 50% 먹고 들어간다고 ㅎㅎ 와일드 피싱 형님 보다 많이 잡았어요!! 므하하하하 ㅎㅎㅎ 그렇게 시간 가는줄 모르고 낚시 해보기는 첨이었습니다. 

그저 여울에 서기만해도 설레이는 이기분~ 아실분은 아시겠지요 ^^ 밤새며 체력이 방전 되었지만 ㅎ철수 하며 올라오는길에 아침해가 밝아 오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서 급하게 폰카로 찰칵 찰칵!!!




힐링 제대로 하며 미련. 후회. 다 떨쳐 버리고 근심 걱정 여울속에 다 던져 버리고 온거 같습니다. ㅎㅎ 재미나게 모델놀이도 하고 말이죠 ㅎㅎㅎ 물이 많이 불어 익사 사고소식이 많이 들리네요. 저희 철수 하기전 동네 현지분이신거 같은데 그 빠른 유속에 억지로 허리까지 들어가시던데 계속 뒤돌아 보게 되더라구요 안전~!! 무엇보다 둘쩨도 셋쩨도 안전!!! 아시죠? ^^ 이상 사진찍는낚시꾼 이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