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가리 조행기

와일드 피싱 쏘가리 루어 낚시. 여울 쏘가리 낚시

by 사진찍는낚시꾼 2016. 7. 8.
728x90
반응형

안녕 하십니까 ^^ 사진찍는낚시꾼 입니다. 날씨가 폭염 주의보라는 문자가 아침부터 전송이되고.. 외근차 볼일 보러 갔다가. 고양이가 생선을 보고 그냥 지나 칠수는 없지용 ㅎㅎ 물만 보면 근질 근질 ㅎㅎ 차량에는 항상 낚시대를 실어 놓고 다니기에 ㅎㅎ 쪼루루루 물가로 가서 한시간 정도 낚시를 해봅니다. 비로 인하여 물이 불고 물색또한 흔히 말하는 맛 없는 커피 색상 ㅎㅎ 딱 좋은 조건이죠 ㅎㅎㅎ 


피네스 622UL 

토레이 슈퍼에깅 1호줄

스텔라C2000S 

짚베이트 릿지70S



첫캐스팅에 쭈욱 잠영시키는 순간 텁~!! 꾸구구국!!! 화가 잔뜩 난 녀석 등가시를 세우며 째려보고 있는거 같습니다 ㅎㅎ 미안 미안~~ 그리고 바로 놓아주고 다시 두번쩨 캐스팅~ 텁!!! 꾸구국!! 이녀석들 뭐지 하며 마치 기다렸다는거 마냥 잠영되자 말자 먹고 꾹꾹 쳐박기 시작합니다. 



요녀석도 등가시를 바짝 세우며 ㅎㅎ 또 재려 보네요 ㅎㅎ 후다닥 사진 찰영후 놓아 주고~ 세번쩨도 똑같이 텁 했지만 터지고 한동안 잠잠 하다가 리트리브에 텅~ 쭈욱!! 여울에서 아래로 막 내려 갑니다 ㅎ

뭐지 메기 인가 하며 릴링 ~ 급 꾸구국!! 어라 쏘가리~~ 이쁜 쏘가리~~~



두번쩨 나름 실한 녀석 통통하네요 ㅎㅎ 너도 잘가거라~ 무럭 무럭 자라고 아직 산란 안했더라구요 ㅎ

산란 잘하고. 더 커서 만나자꾸나~ ^ㅡ^ 꼭 다시만나고 싶지만 잡히지는 말어라~ 잡히더라도~ 릴리즈 해주는 사람한테 잡혀라~~ ㅎㅎ 될수있으면 말이야~ 그래야 오래 오래 장수 하며 살지 ㅎㅎ


그렇습니다. 저도 고기 필요로 할때는 취합니다. 고향에 부모님 몸보신용으로 말이죠. 그리고 주변에 어르신들 한번씩 부탁하면 몇마리만 취할때는 취합니다. 문제는 금어기가 끝났다 한들 아직 거즌 대부분 산란 전입니다. 요런 녀석들은 놓아 주는 미덕도 있어야 겠지요 . 

그리고 사이즈가 뭣이 중요 합니까. 이젠 SNS를 보다 보면 사이즈 작은 녀석들은 올리지도 못하는 그런 추세가 되는거 같습니다. 취미 생활 자기 만족 아니겠습니까... 남에게 지적질을 하기전에 자기 자신을 한번 되돌아 보시기 바랍니다. ^^ 그냥 그렇다구요 ㅎㅎ 뭐 긴말 해봤자 뭣 하겠습니까요 ~ ^^ 

이상 사진찍는낚시꾼 이였습니다 ~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