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가리 조행기

안동 임하호(임하댐) 상류 쏘가리 낚시

by 사진찍는낚시꾼 2016. 7. 12.
728x90
반응형

안녕 하십니까 ^^ 사진찍는낚시꾼 입니다. 이번 조행은 어머니 기일이라 청송 본고향을 다녀 왔습니다. ^^ 너무이 일찍이 도착하여. 임하호(임하댐) 상류지역에 쏘가리 낚시를 가볼까 하고~ ^^ 여기 저기 탐색 하고 다니다 고향 후배와 쪼인 하여 아침겸 점심인 자장면으로 때우고 돌아 다니다 벌써 많은 사람들이 포인트에 진입을 하였더라구요 ^^ 낚시도 많이 하고 계시고~ 물놀이 하시는분들도 많으시고 말이죠^^ 후배는 갤로퍼이노베이션 35. 저는 테라칸 33 ㅎㅎ 거침없이 질주에 질주!! 무더운날씨 걷다가는 쓰러 질거 같아서 말이죠 ㅎㅎㅎ 그렇게 사람이 없는 곳 찾아 들어와 낚시를 하였습니다 ㅎㅎ 


사용채비

피네스622ul

스텔라C2000S

1호 합사 토레이슈퍼에깅 직결 

쏘베이트 65F 남자는핑꾸!

어비싱킹 



여울속의 쏘가리 ^^ 아주 곱디 곱습니다 ^^ 물색 좋고~ 공기 좋고~ 물소리 좋고~ 다 좋고~ 한정 없이 좋고~ ㅎㅎㅎ 여울이 참 좋지요~ ^^ 




둘다 낚시차.. ㅎㅎ 땡볕이라 이마에 땀이 삐질 삐질 그러나 웨이더 입고 물에 들어가 있노라면 참 근심 걱정이 없습니다. ^^






릴리즈~ 무럭 무럭 크고 더 커서 좋은 모습 좋은 체구 유지 하고 ^^ 잡히지 마라.. 이런 사이즈는 뭐 항상 논란거리가 되는 취하고 안취하고 의 차이.. 다른포인트 이동후 보는데 꿰미에 걸려있는 작은 사이즈쏘가리들..이런 사이즈는 놓아 주었으면 얼마나 좋으려만.. 뭐.. 그냥 그렇다고요~ 배부르게 많이 드시고뭐 그냥 기분이 마냥 좋지는 않더라고요~~ 알만한 동호회 분들이시던데~ 대회도 나가시더만... 팀복도 입고 계시더만 ㅎㅎ 뭐 저도 취할때는 취합니다만 그래도 너무 작디 작잔아요~ ^^ 조금만더 배려 해주고 한번더 생각해보세요~ ^^  


간만에 고향에서 웨이딩 시원한 여울 보며 힐링 하고 있었는데 마지막에 기분이 다운 되었지만 ㅎㅎ 뭐 그래도 좋습니다. 물가에 설수 있다는것에 감사 하면서 말이죠 ~ ^^ 좋은 하루 되시고 무더운 장마철 몸건강 관리 하시길 바라며 이상 사진찍는낚시꾼 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