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주말은 내가 요리사!!

by 사진찍는낚시꾼 2021. 11. 21.
728x90
반응형

주말은 내가 요리사!! 와이프는 아들래미랑 잠깐 놀고 있으라 하구 냉장고를 뒤적 뒤적 거리니 꽃게랑 새우가 눈에 보입니다. 그래 너로 정했다!!
*재료 : 꽃게 두마리 , 새우 6마리, 다진마늘, 된장, 무,콩나물, 무줄기,고추가루,청양고추

요렇게 투척 하여 저녁 밥상 차릴준비 합니다


꽃게 된장 탕? 꽃게 탕?? 뭐 암튼 구렇습니다 ㅎㅎㅎ보글 보글 소리만 들어도 침샘 자극 ㅎㅎ 맛은 있어야 할텐대가 아니라 와이프 입맛에 맞아야 할텐데 하며 정성껏 준비 해서 상차려서 같이 먹습니다 ㅎㅎ
다행히 와이프 입맛에 맞아 다행이네요^^ 맛없는데 일부러 맛난다 해주는거 겠지만 ㅎㅎ 잘먹어서 기분좋네요^^
딱 소주 각인데...하는 와이프 ㅎㅎ 아직은 모유 수유 중이라 금술을 하고 있어서 많이 생각나는가 봅니다 ㅎㅎ
주말도 이렇게 알콩 달콩 시간이 금방 가버렸습니다 ㅎ
다시 한주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