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골프 6세대 GTI : 소소한 자가 정비

by 사진찍는낚시꾼 2021. 12. 3.
728x90
반응형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니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 인거 같습니다. 무엇보다 요런날씨 정비를 하다보면 특히 수입차 수입차 같은경우 플라스틱 부분이 잘 파손 되는데요
얼마전 오일 교환과 흡기 매니폴드 교환 하면서 파손된 PCV밸브 에서 흡기 매니폴드로 가는 호스라인 클립이 파손되었습니다 ㅎㅎ 그래서 위대한 알X 에서품번 확인후 주문했었는데 오늘에서야 부품이 도착하였네요 ㅎㅎ가격은 8000원이네요 ㅎㅎ

품번 : 06J103221B 입니다
호환차량은 A3,A5,골프6세대GTI,Q5,CC,파사트 등
2.0TFSI 엔진 차량을 쓰는 폭스바겐 .아우디 차량과 호환이 됩니다

임시 방편으로 케이블타이 신공을..ㅋㅋ 여튼 부품이 오기까지만 버티면 되기에 아무 이상없이 잘 버텨주었습니다

기존에는 노후되어서 헐겂다는게 느껴졌는데 딱 거림과 동시에 잘물리네요 ㅎㅎ 다행입니다 ㅎㅎ 중국에서 아우디와 폭스바겐 차들을 많이 타기에 ㅎㅎ 부품이 저렴한것도 있어서 득을 많이 보네요 ㅎㅎ 그래도 2011년식에
22만km 를 향해 달려가는데 엔진룸 오일누유 없습니다 ㅎㅎ 어디 국물 흐르는걸 정말 싫어해서..ㅎㅎ
요즘 나오는 차들에 비해 출력이 많이 떨어지지만 참 재미난 차량이라 계속 소장을 하고 있네요 ㅎㅎ DSG미션과 2.0TFSI 엔진 궁합이 참 운전하기 즐겁게 해주는거 같습니다 ㅎㅎ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 감기 조심하시구 겨울에 정비 하실땐 플라스틱 부분 파손 안되게 항상 조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