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ss 조행기

칸베이츠 : 청도 동창천 배스 패턴을 찾아 가는 낚시

by 사진찍는낚시꾼 2020. 3. 22.
728x90
반응형

안녕 하십니까^^ 다들 주말은 잘보내셨나요? ㅎㅎ 오늘 날씨가 좋아서 낚시들 많이들 가시지 않았나 싶습니다. 저희 예비부부도  오늘두 어김없이 청도 동창천 으로 달려가 보았습니다, 어제부터 계획 해둔 삼겹살 준비하고!! 준비물을 아이스박스에 일단 다 때려 넣구용 ㅎㅎㅎ 

 

우선 포인트 도착하여 물을 봤으니 낚시 부터 고고싱!! 어제 잘나왔던 포인트 인데 오늘은 어떨지.. 먼저 다녀가신 동학형님이 오전에 사람 엄청 많더라고... 아.. 스트레스 많이 받았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

우선 물색이 맑아 쉘로우 보다 한템포 뒤로 빠져 있겠단 생각. (포인트에 서서 발앞쪽이 훤히 다들여 보여서)  와이프는 프리리그 . 전 칸베이츠 블라스트

 더블 월로우  루 탐색. 그리구 저크 베이트로 변경 빠른 트위칭 그리구 슬로우 리트리브 땅!!!!!

 

 

 

실한녀석!! 힘도 강계 배스 답게 장사 입니다. 주로 사용하는 저크 베이트는 럭키크래프트 플래쉬 포인터 115 SP

그리구 원텐 비젼 주로 사용 합니다. 트위칭 액션 비중에 많이 두며 서스펜딩 벨런스가 잘나오는 저크베이트!! 

 

 

 

나이스!!! 위쪽에 공사현장이 주말이라 일을 안하셔서 물색이 되게 맑습니다. 물속이 훤히 다들여 보여서 오히려 더 힘든 낚시가 되었구 오전에 많은 인원들이 다녀 가서 더 예민 하기도 한거 같습니다. 

 

그렇게 좀 하다가 배고파서 준비 해온 삼겹살을 먹방 부려 봅니다. 너무 너무 배가 고팟습니다 ㅎㅎㅎ 꼬르륵 꼬르륵 소리는 나고 낚시는 해야겠고.. 아휴 참.. .

 

 

 

자글 자글!! 묶은지와 삼겹살!!! 어휴 ㅎㅎ 폭풍 흡입!!! 다른 쪽에서 낚시 하고 계시는 동학 성님두 오시라 하여 다 같이 모여서 양껏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삼겹살을 많이 사간것두 있지요!! ㅎㅎㅎ 그렇게 이런 저런 이야기 하며 와이프도 배가 고팠는지 폭풍 흡입!!! 챱챱챱챱!!! 사람 피딩 타임!! 

다먹구 머문 자리는 아주 깔끔하게!! 바닥도 깨끗이 사사사삭 닦구 종량제 쓰레기 봉투에 쓰레기 깨끗이 담아서 차에 고기 모셔 두구 다른 포인트로 이동을 해봅니다!! 

 

 

 

옴마야 ㅎㅎ 와이프가 프리리그 호그웜으로 사이즈 실한 꺽지를 잡습니다 ㅎㅎㅎ 꺽지 피딩 시간인가 ㅎㅎ 저도 곧 따라 꺽지를... ㅋㅋ 오랜만에 보니 채색 이쁘구 등가시를 빡!! 세운것이 승질이 많이 났나 봅니다 ㅎㅎ

 

 

 

 

으아아아앙~!!! ㅎㅎ사랑스런 와이프를 배경으로 사진두 찍구요 ^^활성도는 전날이 더 좋았던거 같습니다, 애들이 너무 예민 예민 한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손길 많이 탄거 같아요 ^^

 

 

 

철수 길 다시 잠깐 던져 본 곳!! 여기서도 땅!!! 힘좋아 힘좋아~!! 나이스!! 그래도 4자급들 얼굴 보여 줘서 손만 징하게 보구요 ㅎㅎ 해가지구 추워서 철수하는 길에 뉴트리아 새끼인거 같은데 이넘 승질 드릅은거 같습니다. 근처도 안갔는데 지가 달려와서 덤비더라구요 ㅎㅎㅎ 

 

 

 

어우 대빵쥐... 무섭그로.. 어휴 이늠 시키 정말 승질이 얼마나 드르븐지 로드 그립으로 톡톡 치니깐 소리지르면서 덤벼서 깜짝 놀랬습니다 ㅎㅎ 

 

동창천도 요 몇일 사람들 손이 많이 탄거 같습니다. 아무쪼록 손맛들 많이 보시구요 요시기 코로나 때문에 물가가 제일 안전한거 같습니다. 이유는 사람이 없으므로 ㅎㅎㅎㅎ 피해 없으시도록 위생관리 철저히 하시구요!! 일교차도 심하니 감기조심 하시길 바랍니다 ^^ 다가 오는 한주도 역시!! 화이팅 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