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ss 조행기

칸베이츠 : 금호3교 빅원 찬스

by 사진찍는낚시꾼 2020. 4. 2.
728x90
반응형

안녕 하십니까 사진찍는낚시꾼 입니다. 날씨가  낮에는 그렇게 덥구 밤이면 또 쌀쌀해지구 이거원 일교차가 심하니 정신을 못차리겠습니다 . 와이프와 저녁을 배터지게 먹고 운동삼아 경산 금호3교로 전 발길을 옴겨 봅니다. 

금호3교 도착을 하니 왠 바람이 바람이 어휴... 환장 합니다 ㅎㅎ 그래도 

춥진 않고 열심히 걸으며 쏘감을 해봅니다 

 

한곳에서 미스바이트가 계속나서 채비 교체!! 

잠깐 바람이 약해지는 틈을탄 틈새 공격!! 가즈아!! 

 

반탐 BT 포스!! 최대한 수면위 살짝이 안착. 그리고 까딱 까딱 감칠맛나는 액션에 야구방이로 때리듯

빡!!!!! 칸베이츠 이글스틱의 허리힘. 그리고 로드팁 의 액션에 다시한번 멋지다는 생각이!! 

아쉽게도 49cm 런커 배스를 못보았지만 아주 실하며 멋지게 때려주는 녀석!! 

간밤에 손맛 제대로 본거 같습니다 ㅎㅎ 

 

이시기 금호3교 야습은 덩어리 보기 가장 좋은 시기 인거 같습니다. 

하나 하나 풀어 나가는 낚시 . 그리고 패턴을 찾아가며 내가 생각했던데로 머리속에 그림을 그리며 

나아가는 낚시 참 재미난거 같습니다 ㅎㅎ 

내년까지 1cm 더 커서 런커로 만나고 꼭!! 약속을 하고 깔끔히 뒤돌아 집으로 귀가!! 

다음번엔 꼭 런커조행기를 쓸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일교차가 심하니 감기 조심하시구요^^ 코로나 피해 없도록 조심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