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골프 7세대 GTI : MK7 GTI 네오테크 엔써 스포츠

by 사진찍는낚시꾼 2023. 3. 20.
728x90
반응형

와이프 차량을 가져오면서 이것저것 손볼곳이 한두곳이 아니다.. 가장 첫번쩨는 기존 장착 되어 있던 kw 쇼바..
분명 명품 쇼바는 맞다... 허나 나에게는 네오테크 엔써 스포츠가 더 맘에든다.. 감쇄력 필로우볼 타입. 그리고 스프링 웨이트 등 또한 AS 가 가장큰비중을 차지햇다
일단 경산에 위치한 JB모터스에서 주문을 한뒤 바로 담날 바로 도착하는 네오테크!!👍 역시 믿고 쓰는 네오테크👍 이러니 네오테크 네오테크 하는가 ㅋㅋ

기존 일체형 서스펜션 kw 모델... 참 알뜰히 쓰신거 같다.. 절삭에... 다 터져서 오일 뿜고... 어휴...

역시나 많이 작업 해봐서 인지 순식간에 후다다닥 ㅎㅎ 엄청난 스피드 ㅎㅎ 탱글 탱글한 승차감이 벌써 기대가 된다 ㅎㅎ

캬~ 무언가 날 건들이면 물어 버릴거라는 거친 포스를 나타네는 골프 7세대 gti 스테이지2에 DSG 미션 조합은👍
말하면 입아프지 ㅎㅎ 가까운 곳에 수입차정비 &튜닝샾 그리구 썬팅까지 멀티센터 JB모터스👍 앞으로 자주 이용해야겠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