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가리 조행기

쏘가리 금어기 해제..와일드 피싱 쏘가리 루어 낚시

by 사진찍는낚시꾼 2016. 5. 31.
728x90
반응형

안녕 하십니까^^ 사진찍는낚시꾼 입니다^^ 무더운 날씨. 대구는 본격적인 여름도 안왔는데 30도 를 넘으며 진정한 대프리카로 돌입한거 같습니다. 숨이 턱턱 막히는것이 말이죠. 많이들 기다리셨죠? 드디어 경상권 강계 쏘가리 금어기 해제!! 봉인해제 되는군요 ^^ 이러타 저러타 구설수도 많고 탈도 많고 취미로 인하여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쏘가리 낚시는 왠만해서 포스팅을 안할려고 했지만 점점 해탈에 경지에 오르는거 같습니다 ㅎㅎㅎㅎ 제가 소심한가ㅎㅎ 다시 한번 말하지만 취미는 취미일뿐... ㅎㅎ


본론으로 들어가 무더운날~ 짧은 시간의 피딩~ 한시간의 낚시!! 수온 21도. 바람 없음. 고요함 속의~ 새소리 좋고~ 언제나 그랬듯이 서스펜드 미노우 잠영 1m~1.5m 수심 2 m 가량 나오는곳은 반응 없으며 물가 수심얕은 지역 공략 베이트 피쉬들이 바글 바글 한것이 보이더라구요^^ 캐스팅후 잠영시키기 위해 쭈욱끌어 당기는 순간 텁~! 찌지지지지직 꾹꾹~ 꾹꾹~!! 무엇보다 이 맛에 쏘가리 낚시를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  



사이즈는 고만 고만한 녀석들 30초반 에서 20 사이 힘은 장사!! 특유의 처박는 꾹꾹이~!!한시간의 짧은 시간에 기쁨과 멋진 등가시를 보여준 쏘가리 들 때문에 하루 스트레스가 달아 나더라구요. 항상 겸손 하며. 마음을 비우게 만드는 쏘가리 낚시  이제 본격적인 시즌인데~ ^^ 떠나야 겠죠? ^^ 시원한 물에 발 담그로 가야겠어요 ^^ 


피네스622ul

합사 0.8직결

SP미노우

2000HGS 릴



영상에 마지막 녀석은.. 가기 싫은가 봅니다.. 뒤로 빠구 빠구 ~~ 빠구 오라이~~ 하며 슬금 슬금 가는녀석.. 더 커서  건강한 모습으로 보자꾸나 ^^

경북권 무진장 덥습니다. 더위들 조심하시고 안전낚시 하시길 바라며 ^^ 이상 사진찍는낚시꾼 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