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가리 조행기

경산 와일드피싱 쏘가리 루어 낚시대. NS피네스 622ul

by 사진찍는낚시꾼 2016. 5. 26.
728x90
반응형

안녕 하십니까^^ 사진찍는낚시꾼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쏘가리 루어대 에 관하여 이야기를 풀어 볼려고 합니다. 즉 대 놓고 비교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말은 뭐 이렇게 해도 초보인 제가 ㅎㅎ 뭐를 알겠다고 비교질을 하겠습니까ㅎㅎ 이앞에서 JS컴퍼니 쏘치M5 641L 를 사용 하였드랬죠 ^^ 이번에 로드 하나가 더 생겨서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NS 피네스 622ul 로드 투피스. 솔직히 저에게는 뭐 딱히 배스면모를까 하드베이트만 운용하는 저로서는 원피스나 투피스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하드베이트 (미노우) 사용하시는분들 아마 대다수 저랑 같은 생각이 아닐까 하네요 ㅎㅎ 웜낚시를 주로 하시는 분들한테는 이야기가 틀려지겠지만 말이죠. 우선 곧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하고 있는 피네스 신형!!  그거슨 출시가 되면 어느정도 물량이 풀리면 꼭 구매를 해서 써보는걸로.. 허나 가격이 만만치 않은 가격이라 걱정이지 말입니다 ㅎㅎ 열심히 벌고 열심히 일해야 겠어요 ㅎㅎㅎ


우선 제가 요 몇일전 구매한 피네스 622ul 이젠 구형이 되어 버린거죠 ㅎㅎ 투피스에 울트라 라이트 치고는 조금 빳빳한 감이 있는 로드. 일단 들고 물가에 가봅니다. 당연히 미노우 장착!! 생각보다 비거리 괜찮았으며. 그립감. 미노우 운용에 참 편안했습니다. 손목이 참 편안하더라구요 ^^







다양한 수심층 공략 0.8~1m 권. 1.5m 권.3m 권 까지 미노우를 운용 해보아도 이게 정말 울트라 라이트로드가 맞나? 할정도로 라이트 로드 같은 그런느낌? 생각 의외로 운용에 너무 편안했습니다. 그리구 싱킹타입으로 운용도중 짦은 호핑 액션에 텁! 찌지지지직!! 꾸구구구국!! 느낌 아시쥬?^^ 어라라라 어여쁜 무늬 이얼마나 아름답습니까^^ 


2000 hgs 

피네스 622ul

0.8합사 직결

미노우 




이제 얼마 남지 않았죠? 이렇다 저렇다 할 핑계로 블로그 포스팅도 못하고 말이죠 ^^틈틈히 귀찮더라도 포스팅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며 고이 보내드리옵니다. 

이상 사진찍는낚시꾼 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