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가리 조행기

가을 쏘가리 낚시 . 쏘가리 미노우 낚시 패턴 변화의 계절

by 사진찍는낚시꾼 2016. 9. 5.
728x90
반응형

안녕 하십니까^^ 사진찍는낚시꾼 입니다 ^^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거 같아요ㅎㅎ 이제좀 생각도 고쳐 먹고~ 다른것좀 준비를 하다 보니 말이죠 가을비가 제법 왔드랬죠~ 태풍의 영향 덕분에 드디어~ 경북권. 강계쪽으로 청태가 말끔히 씻겨 내려 가며 여울이 잘 형성되었지 말입니다. 아침운동겸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포인트에 진입을 하여 보았습니다. 상류쪽은 물색이 맑아지며. 포말이 끝나는지점이 맑은물 + 흙물 경계 부분 적당한 포말과 가을쏘가리 패턴 답게~ 여울이 형성되었는곳 보다는 끝자락을 노려 봅니다 




첫캐스팅에 올라온 녀석!! 가을 쏘가리 답게 먹고자는 의지가 강한거 같습니다. 채색 정말 이쁩니다. 아름답니 아름다운 녀석 쏘가리 이런 무늬를 보자면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그리구 얼마 지난수 올라온 녀석 그어떤말이 필요 할까요^^ 참 아름답디 아름 답습니다. 수온이 많이 떨어지기는 한거 같습니다. 물도 차갑고 요녀석들도 많이 차갑더라구요^^ 



로드 - 피네스622ul

릴 - 스텔라C2000S

라인 - 토레이 슈퍼에깅 합사 0.8 직결 

채비 - 짚베이트 릿지 70SP

30분의 잠깐 낚시 하며 3마리 1마리 털리고~ 그리고 참으로 오랜만에 고기를 취하였습니다. 지인 어르신께서 몸이 편찮으시다 하여 챙겨다 드렸네요 미안하지만 말이죠.. 미안하고 미안하다. 최근의 비로 인하여 경북권은 사이즈. 마릿구 모두 할수 있는 기회라 볼수 있을거 같습니다. 부디 몸보신 하시고 쾌차 하셔야 할터인데 말이죠. 오랜만에 조행기를 작성 할려니 뭐가 먼지.. 두서도 없고 뭐라 말하는지는 더더욱이 모르겠고 말이죠 ㅎㅎ 에라이 모르겠다~ ㅎㅎㅎ 한주시작하며 파이팅 넘치고 즐겁고 행복한 나날이 되십시요 ^^ 이상 오랜만의~ 사진찍는낚시꾼 의 조행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