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들 성장기

육아 : 영남대학교 캠퍼스 단풍놀이

by 사진찍는낚시꾼 2021. 11. 21.
728x90
반응형

토요일 날씨가 많이 따뜻해서 와이프와 아들래미 데리구 와이프 모교인 영남대학교 캠퍼스 단풍놀이 마실 다녀왔습니다.

학교안에 들어서니 무슨 찰영하는거 같더라구요 영남대학교애서 영화 찰영인지 드라마 찰영인지 알수가 없지만 많은 스텝 분들이 계셨습니다 ㅎㅎ 그리구 사람도 엄청 많았구요
이넘에 코로나가 빨리 없어져야 마스크 벗고 다니고 싶은데 언제까지 갈지 에휴 ㅠㅠ

울긋 불긋 단풍도 이쁘게 들었더라구요.. 그러나 역시나 다를까 아들래미는 잠이 들어 버립니다 ㅎㅎ
유모차만 타면 잠이 들어버리는 아들 .. 이쁜 단풍 보여주러 나왔는데 잠들면 안되자나 아들아 ㅠㅠ

곤히 잠들어 버렸습니다 ㅎㅎ 와이프는 오랜만에 찾은 모교가 좋은가 봅니다 ㅎㅎ 추울까봐 두툼 하니 입히고 왔는데 더웠나 봐요 ㅎㅎ

아이폰 프로 시네마틱 찰영

거울못 주변으로 다녀왔구요 ㅎㅎ 날씨마져 좋아서 걷기 딱 좋았습니다. 주차요금은 주말은 하루 종일 있어도
2000원 이구요^^ 마실 다녀오기 딱 좋습니다 ㅎㅎ주변에 편의점도 있고 해서 마실 음료나 그런건 걱정 없구요
날씨가 좋아서 아들래미랑 와이프랑 출동 해서 나왔는데
아들래미는 잠만 자버리는 바람에 와이프와 둘이서 놀았답니다 ㅎㅎ  영남 대학교 캠퍼스 안에 자주 와야 겠어요 마실 삼아 나오기는 딱인거 같습니다 집에서도 엄청 가까워서 말이죠^^ 주말이 지나면 추워진다는데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