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ss 조행기

합천호 : 칸베이츠 이글스틱HM 커버속을 노려라

by 사진찍는낚시꾼 2020. 4. 11.
728x90
반응형

안녕 하십니까^^ 사진찍는낚시꾼 입니다. 오늘은 오전 근무를 하구 와이프와 무작정 떠나 봅니다. 처음 목적지는 청도 동창천이나. 오랜만에 성곡지나 아니면 풍각면에 위치한 청도천을 생각을 했었는데요~ 가다 가다~~ 국도를 타고 합천을 향하고 있는 우리 ㅎㅎ 창녕쯤 왔을까 ? 이정표에 우포늪이 보이기에 들럿다 가보자 하여 슝~

 

외외로 사람들은 많지 않았습니다  자전거를 대여를 할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일단 걸어가 봅니다.  뭐일단... 추천은 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ㅋㅋㅋ수위도 없어서 진흙뻘 냄새가 지독했으며... 늪지 특유의 풍경을 보기에는 아직 이른거 같습니다 ㅎㅎ 장마철이나 초여름쯤 딱 보기 좋을거 같습니다 . 시간이 얼마 없어 입구만 둘러 보며 다시 발걸음을 재촉해 봅니다. 

 

그렇게 달려 도착한 합천호 보인트는 매운탕 포인트 앞전 조행에서 엄청 손맛을 보았던 곳이었던 곳이라 다시 한번 들러보자 해서 진입!! 

 

조그만한 녀석들.간간히 나오는 30중후반 사이즈의 배스들 , 그러나 큰 사이즈들은 안보여서 이동~ 이동 ~ 무작정 이동!! 그래도 이동하는 곳마다 작지만 얼굴을 보여주는 합천호(합천댐) 배스 ,  그리구 마지막 들린 유전교 쪽 포인트 

붕어조사님들 두분이서 이미 자리 편성 하셨으며 캐미 불을 피울 준비를 하시더라구요 ㅎㅎ 

한번쯤 다시 들낚을 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두 조사님들 ^^

 

커버 깊숙히 슉 슉!! 사이즈 좋은 녀석들!!! 칸베이츠 이글스틱 HM 로드믿고 아자!!! 그러다 와이프에게 입질이 들어와 랜딩중 라인이 터집니다. 로드휨새를 보니 엄청난 녀석이 분명 하다는거

 

다시 한번 와이프에게 온 입질!! 오늘은 와이프의 날인가 봅니다 ㅎㅎ 옆에서 보는데 드렉이 챠챠챠챠챡!!!! 그래도 침착하게 랜딩 성공!! 빵이며 힘이며 어휴 ㅎㅎ 저보다 낚시 잘하는거 같습니다 ㅎㅎ 부럽댜!! ㅎㅎㅎ

그래두 와이프와 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어서 참좋은거 같습니다 ㅎ 둘이서 물가만 보면 헤헤 거리며 하루 하루 설레임 가득 한 나날을 보내는 저희 부부 ㅎㅎ 다음은 어떤 조행이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ㅎㅎ 

주말날씨가 좋지 않던데 아무쪼록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시구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