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ss 조행기

칸베이츠 : 합천호 배스 그들은 어디에

by 사진찍는낚시꾼 2020. 4. 4.
728x90
반응형

안녕 하세용^^ 사진찍는낚시꾼 입니다. 오늘은 저의 동반자 와이프와 함께 합천호 (합천댐) 배스를 보기 위해 

아침 부터 부랴 부랴 떠나 봅니다^^ 벚꽃 놀이도 할겸 말이죠^^ 

무슨말이 필요 할까요 ^^ 우선 사진부터 보실까요

 

정말 너무 이쁜거 같습니다 ㅎㅎ 꽃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으랴... ㅎㅎ

합천호 아리 펜션 방향으로 한바퀴 드라이브 해봅니다. 

얼마나 이쁘던지 아휴 와이프와 전 세상 신이 났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배가 고파서 점심 먹으로 고고!! 합천호(합천댐) 오면 항상 가는곳!! 제육볶음이 정말 맛있는곳!!

 

전입에 넣기 바빠서... 사진이라곤 이거 밖에 없습니다 ㅎㅎㅎ 

봉산에 위치해 있으며 

바로 바로 요기랍니다 ^^정말 맛있는 집입니다 된장찌개도 정말 맛있구요 ㅎㅎㅎ 낚시가시면 꼭 들러 보시길 바랍니다 ^^ 낚시도 낚시지만 배는 든든하게 채우고 ㅎㅎ 파이팅 하셔야겠죠^^

 

칸베이츠 이글팩 Y스트랩 착용 (워킹낚시에 정말 편합니다)

 

그리구 낚시를 하러 하류쪽으로 가봅니다 . 실은 현재 합천호는 만수라 워킹 구간이 많이 안나옵니다. 가는곳 마다 

앵글러분들이 계셔서 .. ㅎㅎ 하류쪽 으로 이동 이동!!

허나 바람이 엄청 납니다.. 편광으로 바라본 물속은 수면위 엄청난 빙어 어군이들이 반짝 반짝 별빛같이 수를 놓은거 처럼 얼마나 반짝이던지 그리구 그 빙어 어군 아래 분명 배스들이 자리 잡고 있을거라 판단 

우선 칸베이츠 블라스트. 블라챠터 로 탐색 그렇다면!! 호그웜 프리 리그 투척!! 

폴링에 쭉쭉 가져 갑니다. 

* 칸베이츠 이글스틱 HL

* G7 토너먼트 진 카본 14LB

* 7점대 베이트릴

* 프리리그. 칸베이츠 블라스트.칸베이츠 블라챠터

 

평균 30~40 초반 급 배스들이며 덩어리들은 아쉽게도 만나 보지 못하고 복귀를 하였네요

쉘로우에 배스들이 자리잡은 상태이며 산란을 해야하는데... 이넘에 만수때문에 산란 알자리 공략은 합천호에서

정말 힘들거 같습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취미를 공유하며 즐길수 있다는것에 너무 감사하며 그러니 더더욱 즐거운 조행이지 않을까 합니다

다음 조행기에는 꼭 빅배스를 만나리라!!! 아자!!!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