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ss 조행기

칸베이츠 : 부드러움과 자극적인 공략

by 사진찍는낚시꾼 2020. 4. 10.
728x90
반응형

일조량과 점점 햇살이 뜨거워지는 시기. 그리고 산란 강계 배스들은 벌써 쉘로우권에 자리 잡아 멍때리기 또는 산란을 마친 배스들. 예민 해진 배스들.. 또 한편으로는 조금만 자극을 주면 공격성을 나타는 그런..시기 동창천 물줄기를 타고 쉘로우권 가장자리 산란터 확인 할겸 돌아 다니다. 몇몇 보이는 산란터. 그러나 탁해진 물속. 위쪽 공사 현장때문인지 물탁도가 엄청 탁합니다 . 몇몇 녀석들은 간간히 피딩이 목격되고 칸베이츠 블라스트 더블 윌로우 토너먼트 버젼으로 빠른 공략!

 

과감하고 시원하게 때려주는 녀석! 그리고 점차 위쪽 공사현장의 흙탕물이 더 내려와 물속이 완전 탁해집니다. 

갑작스런 물속 변화가 더욱더 예민해지게 만드는 그런 상황 . 요시기 가장 좋아하는 공략법이기도 한 피시에로우

플래시 J 새드 + 칸베이츠 이지스핀 조합 . 가장 자연스러우면서 부드럽게 확실히 어필해줍니다. 천천히 릴링 하며 커버지형을 지나올때 시원하게 가져가는 또 하나의 배스!

 

칸베이츠 이지스핀 3/8

중장비가 점점 내려오기에 궁시렁 거리며 철수를 해봅니다. 다시 좀더 하류쪽으로 내려가보자며 상동역 뒤편까지 내려와 알자리도 많이 보입니다. 그러나 상류쪽과는 다르게 청태가 엄청 많습니다. 그래도 진입전 위에서 돌아본 결과 쉘로우에서 멍때리기 시전하고 있는 녀석들  블라스트. 블라챠터 반응 없습니다. 원업 새드에도 반응이 없고.. 그러다 얼마전 양영곤 프로님과 얘기를 나누다 말씀해주신 것이 생각이 나서 칸베이츠 블라버즈로 채비 교채!! 

일정한 속도가 아닌 불규칙한 속도! 그리고 반사적으로 공격할거라는 말씀에 그대로 실행 첫캐스팅에 숏바이트. 그리고 그리고 두번쩨 쾅!!! 패스트~ 슬로우 !! 

 

칸베이츠 블라버즈  1/2 oz

물속상황에 따라 . 패턴을 찾아가고 풀어나가는 낚시 참 재미난거 같습니다. 이제 들이며 산이며 푸릇 푸릇하며 따스한 바람마저 불어주니 곧 여름이 오려나 봐요 . 그러면 버징. 탑워터의 계절이 오겠죠^^ 코로나때문에 정말 모든게 조심스러우나 잘견뎌 이겨내 보자구요^^ 

 

*칸베이츠 이글스틱 HM , HL 

*블라버즈.이지스핀.블라스트 토너먼트 버젼 

*카본14LB , 카본 16LB

*6점대, 7점대 베이트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