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가리 조행기

쏘가리 금어기 해제 : 계류 낚시

by 사진찍는낚시꾼 2019. 6. 3.
728x90
반응형

안녕 하세요^^ 사진찍는낚시꾼 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쏘가리 금어기 해제가 되었습니다. 우선순으로 강계쪽부터 해제가 되었는데요. 그래서 친한 동생과 함께 고향인 청송으로 캠낚을 떠나 봅니다. 항상 느끼지만 경산.대구 에 있다가 청송 딱 들어가는순간 창문 다내리면 공기부터가 틀리다는걸 느낍니다. 

왜 어렸을땐 몰랐을까요^^ 나이가 드니. 나무 잎사귀만 봐도 감정이 어우.. ㅎㅎ 감성만 높아가고 있습니다 

 

그렇게 포인트 도착하여. 진지 구축하고 . 웨이더 착용하고 물에 들어가 봅니다. 올해도 많은 가뭄이 예상되는데요. 그래도 적잖은 여울 앞에 있으니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낚시를 온것도 있지만 스트레스 해소가!! 최곱니다

 

딱 제가 좋아는 필드! 아기 자기한곳! 쏘가리가 있다는거!! ㅎㅎ 유속이 항상 살아 있으며 적당한 포말을 이루고 있는 그런곳입니다. 

 

작지만 아름다운 녀석! 잡는 재미. 놓아 주는 재미도(?) 좋습니다 ㅎㅎㅎ 물속에 들어가 캐스팅하며 주변 새소리 . 물소리 들으며 있자니 완전 이보다 더 좋을수있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 같이 간 동생도 손맛보고.  이제 하산 시켜야 할까봐요 ㅎㅎ 혼자서도 잘하고 가르치면 곧잘 합니다. 소질있어 최중사! ㅎㅎ 

 

시원한 맥주 한잔과 ! 오리훈제 고기에 부추는 ㅋㅋ 정말 맛있었다는거 ㅎㅎ 무엇보다 최쉐프 요리 잘해 ㅎㅎ 

그렇게 모닥불 피워 놓고 밤 하늘 별들이 얼마나 많은지 고개 한번 들면 되는걸 바쁘다는 핑계로 한번 보지 못하며 지내온것을 내 자신에 쓴소리 하며 . 잔잔한 음악과 함께 이 밤에 취해 봅니다. 

당연 군고구마는 필수죠! 그후 고향 동생도 방문하여 맥주 한잔 하며 . 무슨 얘깃거리가 많은지 이 밤을 지세워 봅니다. 정말 힐링 제대로 하고 스트레스 해소 제대로 하고 말이죠 누워 눈을 감고 있자니 물소리며 귀뚜라미 소리며 이보다 좋을순 없었습니다 

 

물안개 가득한 여울 고요함 속의 찾아온 평온함 주말에 너무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뒤돌아 보면 별거 아닌것을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면 되듯이 뭐하러 머리 아파하며 버티고 있었는지도. 내가 안가면 그만이고. 어렵게 생각해야 하는게 맞지만 때론 쉽게 생각하면 답이 나오는것을. 그저 물흐르듯 그렇게 살면된다는걸. 

 

뜻깊고 좋은 시간을 다음을 기약하며. 느리게 걷기를 실천해 보아야 할듯 합니다. 주변을 더 둘러 보며 말이죠 사소한것에 아름다움이 많다는것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