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ss 조행기

봄 배스 : 칸베이츠 이글스틱 HM + 스컬스위머

by 사진찍는낚시꾼 2022. 3. 29.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조행기를 작성 하는거 같습니다.
날씨가 봄 을 알립니다 기온이 많이 풀려서 수온 변화와 슬슬 산란 준비를 하는 배스들이 쉘로우에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일년중 빅배스들을 가장 많이 볼시기 이기도 합니다

요 몇일간의 조행기 입니다. 경북 동창천 배스들!! 아무래도 작년에 비해 많이 느린감이 있습니다.
몇년전 부터 빅베이트의 열풍이 불고 있지요! 디X티 등등문제는 수급이 잘안되니 문제인거죠 프리엄 가격이 붙어 더 비싸게 판매되고 ㅎㅎ 보고 있자니 좀 답답 합니다 ㅎ
못구하면 스컬 스위머나 알리에 조금만 검색 해보시면 제품은 많습니다. 물론 정품이 아닌 카피 품이지만요
뭐 어쩌겠습니까 ㅋㅋ 판매가 보다 비싸고 못 구하는데 그럼 평생 쓰지도 못할테니;; 저의 테클 박스에도 스컬스위머 . 간크래프트. 피쉬에로우.자칼.알리표 등등 있습니다. 제가 둔한건지 .. 그냥 그 필드에 맞게 잘 운용 하고 있습니다 ㅎㅎ 만족 하며 사용하구 있구요 ㅎㅎ

서론이 길었네요 ㅎㅎ 경북 동창천 필드. 물이 맑고 여울이 많은 강계 배스 답게 힘하나는 최고죠👍
사용채비는요!!

* 칸베이츠 이글스틱 HM 로드
* G7 토너먼트 진 카본 20LB
* 7점대 베이트 릴
* 칸베이츠 풋볼러버지그 + 스컬 스위머

빅베이트는 공격적인 액션에 반응 좋았습니다
칸베이츠 이글스틱 HM 로드는 빅베이트 액션에 최적화 된듯 합니다 ㅎㅎ 적당한 끈적함의 로드팁과 50 오바 런커 배스들도 과감히 들어뽕 하는 허리임!! 입문 하시거나 로드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그리구 칸베이츠 풋볼러버지그 는 호핑에 떵!! 작년보다 이른감이 있어서 그런지 활성도는 전년도에 비해 많이 안좋았습니다. 육아로 인해 자주 물가에 나서지는 못하지만 그저 낚시대 들고만 있어도 설레임이 한가득 입니다👍
런커 배스 들을 가장 많이 볼수 있는 이시기가 가기전 어여들 물가로 출동 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