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ss 조행기

합천호 배스 (합천댐 배스) 탐색

by 사진찍는낚시꾼 2022. 4. 12.
728x90
반응형

안녕 하세요^^ 칸베이츠 스텝 사진찍는낚시꾼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합천호(합천댐) 배스 출조를 하녔습니다 생일겸 와이프께서 출조권을 하사 하셔서 말이죵 ㅎㅎ

출조길은 언제나 설레입니다 ㅎㅎ 날씨도 좋고 문제는 바람인데 ㅎㅎ 바람은 극복 하는거라 배웠기에 ㅎㅎ 에헴..

수위가 엄청 내려갔죠? ㅎㅎ 지금 이 수위가 가장 어려울 수위라고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입니다
합천호를 밥 먹듯이 다녀본 봐 지금에서 2-3메다는 더 빠져야 흔히 아는 헬천호가 들어나죠 ㅎㅎ 그리고 조황도 지금 보다는 더 좋을것이구요. 산란 시기와 배수 시기가 맞물려 더 어려운 시기인것도 같습니다 .

* 오늘의 주력 장비 *
이글스틱 HL : 5점대 베이트릴 : 블라스트.블라챠터
이글스틱 HM : 7점대 베이트릴 : 칸베이츠 밤지그.빅베이트


어중간 하게 포지션 잡고 있는 배스들 . 산란준비 & 배수로 인하여 있어야 할곳이 아닌 어중간하게 자리잡은듯 합니다.
빅베이트는 체이서는 되나 호기심 인 마냥 어슬렁 어슬렁 따라만 올뿐 .  프리스폰 상태의 배스들 반사신경을 노려라!!!리액션에 반응을 하게 하라!!! 가 신의 한수 였습니다
칸베이츠 밤지그로 후킹 하듯 탕!탕!탕! 팅겨주니 시원하게 가져 가는 배스들👍👍 크게 마릿수 조과는 하지 못하였지만 풀어가는 낚시가 참 재미난 하루였습니다
하나 하나 배워 가며 그날 그날 상황이 다 다르게 루어낚시가 재미난 거겠죠 ㅎㅎ 하루 알차게 와이프덕에 즐겁게 보내고 왔습니다 ㅎㅎ 봄 시즌 앵글러분들 모두 런커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