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ss 조행기

칸베이츠 이글스틱 HL : 청도 동창천 배스

by 사진찍는낚시꾼 2022. 7. 9.
728x90
반응형

안녕 하세요!! 조행기로는 정말 오랜만에 찾아 뵙습니다!!  대구 경북권 은 마른 장마가 ㅜㅜ 계속 이어가네요 날씨도 얼마나 습하고 더운지 ㅜㅜ 땀이 비오듯 흘러 내리네요.. ㅎㅎ 오늘 주말 출근을 하고 천사 같은 와이프의 짬낚을 허락 해주셔서 후다닥 다녀 왔습니다. 오늘의 필드는 청도 동창천 !! 초봄. 산란시즌 겨울. 자주 찾던 곳입니다. 

여름에는 정말 간만에 와보네요 ㅎㅎ 

필드 도착하자 말자 땀이 줄줄 흘러 내립니다.. ㅠㅠ 어휴 마실 음료수 포인트 오기전 샀는데 금방 뜨끈하이~~ 되뿌네요 

오늘의 채비는 날씨도 덥고 원태클로 갑니다. 칸베이츠 이글스틱 HL + 리코 조합!! 여름시즌 가장좋아 하는 조합입니다

중간 중간 떼장옆을 치고 오며 3자급 배스들은 쉽게 만날수 있었으며 조금씩 이동중 사이즈 좋은 녀석들도 운좋게 만났습니다 . 

칸베이츠 이글스틱HL+칸베이프 져지 + 소다몬+리코

* 칸베이츠 이글스틱 HL 원피스

* 로비나 리코 포퍼

* 합사1.5호 

* 7점대 베이트 릴 

 

가물킹도 만나고~ 런커 배스도 만나구요 ㅎㅎ 강계 배스 답게 드렉도 치고~ 블랙배스!! 간만에 정말 멋진 배스를 만났습니다ㅎㅎ 오랜만에 로드를 잡아 한마리라도 보면 다행이다 라고 출조를 하였는데 운이 좋았나 봅니다 ㅎㅎ 

여름철 탑워터 리코 포퍼!! 정말 강추 합니다 ㅎㅎ 어필력 확실 합니다!! 꼭 기회되시면 써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또한 칸베이츠 이글스틱HL 단단한 허리힘과 로드팁의 부드러움이 환상궁합 입니다!! ㅎㅎ 

무더운 날씨 더위 조심하시구요!! 건강 잘챙기시며 모두 모두 대꾸리 하시길 바랍니다!!! 

 

*취급점 - http://www.khanbait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