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들 성장기

육아 : 아들래미 백일상

by 사진찍는낚시꾼 2021. 12. 10.
728x90
반응형

드디어 우리 아들래미 백일인데요~^^ 백일상도 차려주고 할려구 소품을 인터넷으로 사고 셀프로 상처림을 해봅니다. 아침부터 부랴부랴 떡 찾고 친한 지인들한테 떡도 돌리고 아휴 정신없는 하루가 예상이될..

이렇게 상차림도 다 해놓구요^^ 장인어르신과 장모님, 그리구 아버지,작운아버지가 따로 따로 다녀 가셨어요
장모님이 ㅠㅠ 음식도 다 준비해주셔서 맛난것도 많이 먹고 떡도 먹고 과일도 먹고 하루종일 배터지는 줄 알았어요 ㅎㅎ

다른 사람들이랑 사진찍을땐 안울더만 ㅎㅎ 엄마 아빠랑 찍을려면 울어 버리는 아들래미 ㅎㅎ 그렇게 싫니? ㅠㅠ

정신없는 하루 였습니다 ㅎㅎ 조촐하게 소품사서 백일상 꾸미는것도 나름 나쁘지 않는거 같아요 ㅎㅎ 대여도 있던데..쓸데없이 엄청 비싸더라구요 ㅠㅠ

다른거 다 필요 없다 아들아 아빠는 건강하게만 자라다오그거면 충분하단다^^ 무엇보다 건강이 최고야 ㅎㅎ

외할머니가 주신 반지^^ 욱이는 좋겟다~~^^ 엄마 아빠 보다 부자당 ㅎㅎ 정말 하루가 어찌 지나갔는지 정신이 없었네요 ㅎㅎ 신생아 실에서 만난게 엊그제 같았는데 벌써 백일이라니ㅠㅠ 시간이 정말 금방 가는거 같습니다
빨리컷으면 하는 바램이 있지만 그만큼 엄마 아빠도 늙어간다는것이...ㅠㅠㅎㅎ
여튼 그래도 빨리커서 엄마랑 아빠랑 여기저기 놀러 다니자꾸나^^